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미녀 배우 조여정! 아이폰 3gs 사용 소감을 말해주세요!

 


여정 >> 제가 워낙 기계랑 친하질 않아서 내가 스마트폰을 쓸 수나 있을까 걱정했는데, 아이폰 쓰면서 친해지는 계기가 된 것같아요. 막상 써보니까 아이폰 없을 때는 어떻게 살았을까 싶을 정도로 편리하더라고요. 일단 정보를 빨리 검색할 수 있었던 게 좋았어요. 기사, 뉴스 확인도 빠르고, 맛집 찾기도 편하고!




 

빠른 정보검색 덕분에 위기(?)를 모면하신 에피소드가 있으시다던데요!


 

여정 >> 얼마전에 페라가모 패션쇼에 갔어요.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쇼 장에 들어갔는데, 수석 디자이너인 이탈리아 남자분이 앉아 계신거예요! 그 분 이름을 정확히 모르면 실례잖아요~ 그때 제 매니저가 센스있게 아이폰으로 검색해서 사진 딱 비교해보고 이름을 알아뒀죠. 이런 센스도 아이폰 없으면 안되는거잖아요!







아이폰 4와의 첫 만남, 느낌이 어떠세요? 

 

여정 >> 일단 디자인면에서 아이폰 3gs는 부드럽고 푸딩같은 느낌이어서 굉장히 만족했었는데, 아이폰4가 날렵한 디자인이더라고요. 호불호가 많이 갈리던데, 개인적으로는 아이폰4 처럼 각지고 세련된 디자인을 더 좋아해서 아이폰4의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들어요! 묵직한 느낌도 “기계답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구요. 첫느낌은 “엣지있다” 랄까요?



아이폰 4에 새로 생긴 기능, 달라진 기능 중에 가장 기대되고, 해보고 싶은 기능은 뭐였나요?



여정 >> 사진찍고 싶어요. 화질이 너무 좋아졌어요! 한번은 아이폰4 쓰는 지인이랑 등산을 가서 전경을 찍었어요.
저는 아이폰 3gs 로 찍고서, “와, 사진 대박이다~” 했더니 그분이 아이폰4로 찍은 사진 보여주시면서
“야, 이게 더 대박이야. 생생하지?” 하고 자랑하시는거예요. 부러워서 아이폰 4 꼭 갖고 말겠다 생각했죠!
그리구 이제 막 트위터에 입문했는데, 3G는 어디가서 핸드폰 돌려서 셀카 찍기가 참 민망했는데 이제는 전면카메라로 딱 셀카 찍어서 트위터에 올릴 수 있고, 참 좋은 거 같아요.



 

이 엄청난 화질, 사진의 해상도, HD급 동영상. 여배우로서 부담스럽지는 않으신가요?


 


여정 >>
너무 부담스러워요~ 풍경을 찍을 때, 음식 찍을 때는 너무 좋아요. 선명하고 예쁘게 나오고!
근데 제 얼굴을 찍는다고 생각하면 부담스럽네요. 여배우로서 좀 더 관리하고 노력할 수 있게 긴장하게 만드는
폰인 것 같아요! (사실 쫌 뿌옇게, 뽀샤시하게 나와도 괜찮은데~) 








촬영 대기 중에도 아이폰과 떨어지지 않는다던데 주로 어떤 기능을 사용하세요?

 

여정 >> 아이폰으로 영어공부해요! 영어 퀴즈왕이라고 하는 어플인데요. 영어단어 퀴즈를 풀어서 맞으면 박수쳐주는 어플이에요! 영어공부도 되고 시간때우기도 좋아요. 윤동주 전집 같은 시집도 읽어요! 또 음악을 워낙 많이 듣는데, 아이폰 쓰면서 MP3 따로 안가지고 다녀도 되서 너무 좋아요.











연예계의 소문난 동안, 조여정! 푸딩 얼굴인식 어플로 사진 찍으면 몇 살 정도 나올까요?

 

여정 >> 저번에 찍어봤는데, 나이는 20대로 나왔어요! 그런데 거미씨랑 닮았다고 나온 거예요! 다시 해보니까 김민희씨가 나오고! 나이는 어리게 나와서 좋았는데 왜 안닮은 연예인분들이 나왔을까요~ 다시 한번 해볼까요!?











승계 기변은 누구에게, 어떤 사연으로 하시게 되었나요?

 




여정 >> 여동생에게 줄거예요. 4남매 중 여동생 빼고 다 아이폰3gs 를 쓰고 있었어요. 자기도 너무 쓰고 싶다고 해서 주게 됐어요. 이제 4남매 전부 아이폰 쓰게 됐어요~ 언니는 지금 미국에 사는데, 아이폰 있으니까 미국에 있는건지도 모를 정도로 자주 연락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제 4남매가 다같이 왓츠앱 하고 놀아야죠~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