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아프리카 르완다에서 개최되는 Transform Africa Summit 2013을 위해 2012, 2013년도에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10월 22일 르완다 키갈리에 도착했습니다. 이번 Transform Africa Summit 2013에서 kt 신입사원들은 전시요원으로서 직접 상품을 설명하고 상담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과거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Mobile World Congress)와 모바일아시아엑스포(MAE) 등의 행사에도 십인사원들이 전시요원으로 참여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번 Transform Africa Summit 2013에서도 신입사원들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이번 TAS 2013의 리뷰 1탄에서는 Transform Africa Summit 2013에 전시요원으로 참가하게 된 kt 신입사원들과 그들의 르완다 친구들을 소개하겠습니다. kt inshuti, 르완다어로 친구를 뜻하는 말로 붙여진 팀명 아래, 그들은 오늘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그 현장을 사진으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르완다 친구들이 준비 현장에 도착하기 전, 한국 inshuti들이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kt inshuti의 지금까지의 여정과 전시요원 소개, 아이템 소개를 위한 프레젠테이션을 준비 중이랍니다~!




전시요원 소개를 하고, 각 zone 별로 아이템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르완다 친구들이 kt의 ICT 상품에 대해 끊임없는 질문을 하는 것을 보며, 한국 inshuti는 그들의 열정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답니다!




이 모습은 Smart media zone의 아이템 키봇을 설명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자 지금부터 이번 전시회의 각 zone 별 kt inshuti 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Smart education zone의 멤버들의 다정한 모습입니다!




Smart commerce zone 멤버들의 사진입니다. 다정한 어깨동무까지! 벌써 친해진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다음으로는 Smart solution zone 입니다. 모두의 환한 미소가 정말 아름답네요!




한 눈에 봐도 최다 멤버로 구성된 이 팀은 바로 LTE zone! 




마지막은 여성 멤버들로만 이루어진 Smart media zone! 우먼 파워가 기대 됩니다.




금일 일정을 마치고 3일 만에 한국 음식을 먹은 한국 inshuti 멤버들의 모습입니다. 얼굴에 함박 웃음이 가득하네요.

 

서로 처음 만나 조금은 어색했지만, 성공적인 전시를 위해 한 자리에 모여 문화, 언어적 장벽을 허물고 전시에 대한 논의를 처음으로 함께 나누어 보았습니다. TAS 전시 일정의 첫 단추를 잘 끼운 kt inshuti 멤버들, 앞으로 남은 일정도 무사히 해내어 아프리카에 새로운 ICT 바람을 일으키도록 함께 노력해보아요!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