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kt의 olleh All-IP 서비스!! 3대 국가공인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연속 수상으로 품질 우수성, 만족도, 신뢰성 등 인정 받았습니다. 이는 그 동안의 품질향상 및 서비스 차별화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한 가치 향상 노력이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라 볼 수 있는데요. 국내 1위 All-IP 사업자로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나라가 IT 강국이 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세계최고 수준의 인터넷 기술력과 빠른 보급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단연 최고의 인터넷이라면 가장 오랜 역사와 가장 많은 고객이 선택한 대한민국 No.1 올레 인터넷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10년 연속 1위 (2013년 기준) 그리고, 국내 최초 인터넷 가입자 800만명 돌파 등 많은 사례들이 올레 인터넷이 최고임을 입증해 줍니다.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되고 인정 받는 고객만족도 조사로서, 각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와 재구입의향으로 측정됩니다. 올레인터넷은 초고속 인터넷 분야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10년 연속 1위를 할 수 있었습니다.








세계 최초로 방송과 웹을 융합하는 통합 플랫폼 기반의 IPTV 서비스 개발하여 IPTV 글로벌 표준 선도에 나섰던 올레tv가 한국서비스 품질지수 IPTV부문 5년 연속 1위를 받았습니다! 한국서비스 품질지수는 ‘서비스품질의 바로미터’로 불리며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본 고객을 대상으로 품질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입니다. 직접 서비스를 이용해본 고객들의 평가이니, 더욱 믿을 만 하겠죠?

올레tv는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실시간 방송과 웹 모두를 HTML5 플랫폼으로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개방형 IPTV 서비스 개발로 구글 등 특정 플랫폼에의 종속성 탈피하고, 진정한 차세대 TV 서비스 구현하며 고객의 TV 이용행태의 혁신 주도해 나갈 것입니다. 


7월 HTML5 통합 플랫폼 기반의 정식 서비스 출시와 함께 양방향 콘텐츠 활성화에 본격적으로 나서는데요. 지난 ‘12년 말 국내 최다 400만 가입자를 넘긴 올레tv는 이를 통해 연말까지 500만 가입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국가고객 만족지수에서 4년 연속 1위를 한 올레 인터넷 전화는 ‘olleh 스마트홈 폰 HD’에 이어 깜찍하고 똑똑한 ‘스마트홈 폰 HD mini’를 출시하여, 넓고 시원한 화면을 원하는 고객은 기존 스마트홈 폰 HD를, 작고 귀여운 디자인에 그립감을 원하는 고객은 스마트홈 폰 HD mini를 선택할 수 있는 상품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업그레이드 된 콘텐츠로 더욱 많은 것을 즐기고, 올레끼리 유무선 3천분 무료통화로 통화까지 자유로운 ‘급이 다른 집전화’로 더욱 스마트한 생활이 가능해 집니다.








olleh All-IP 서비스의 대표적인 상품인 ‘올레인터넷’과 ‘올레 tv’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1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각각 10년과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습니다.


2004년 해당 지수가 신설된 이후, 10년 동안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의 쾌거를 이룬 ‘올레 인터넷’은 최고의 속도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며, 각 통신상품과의 결합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IP신호를 이용한 데이터 공유로 유무선 스마트 기기간의 경계를 허물어 언제 어디서나 사용자 중심의 스마트 생활을 누릴 수 있는 ‘olleh All-IP’ 서비스의 근간으로서 ‘올레 인터넷’의 중요성은 날로 더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7월, 세계 최초로 ‘HTML5’ 기반의 웹전환을 통해 출시 된 ‘올레 tv smart’는 양방향 교육 서비스, 클라우드 게임, 스마트 야구 중계 등 다채로운 웹 기반 콘텐츠와 영상과 데이터 간의 원활한 융합으로 가능해진 ‘콘텐츠 메시업’ 서비스를 최초로 제공해 IPTV 서비스의 한 단계 진화를 이뤘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