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Q. 먼저, 아이폰 3GS를 사용하신 소감이 궁금해요~ 데니안에게 아이폰은, ㅇㅇㅇ이다!?


A. 아이폰은 저에게 있어서, 세상이다. 그냥 여기에 모든 세상이 다 들어있는 것 같아요. 제 손안에. 
    이 작은 기계 안에 모든 우주가 들어있..다는 느낌을 아이폰을 쓰면서 항상 받았어요.
    그래서 항상 신기하면서도.. 좀 무섭기도 해요. 모든 정보를 다 교류할 수 있고 하니까 어떻게 보면 무섭기도 한ㅎㅎ 







Q. 아이폰에 별점을 매겨주세요!!!

A. 4개요. 정말 이거 하나로 모든 걸 다 할 수 있고, 세상과 통할 수 있고.
    아이폰 덕분에 어플이라는 개념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식되었고. 단점은 너무 많이 쓰다보니까 배터리가 빨리 닳는 점이요.
    엄청 좋아서 막 쓰는데 그만큼 배터리가 안따라주는 것 같아서요ㅎㅎ 아이튠즈 쓰는 게 약간 불편했었기도 했구요. 
    그런 단점들이 있어도 그걸 모두 커버할만한 장점들이 있어서 일년동안 너무 좋아하면서 잘 썼던 것 같아요.  




Q. 데니씨는 아이돌 출신에, 이제는 연기, 음악, 예능까지 모든 분야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중이신데요! 
    아이폰도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스마트폰이라는 점에서 데니씨랑 많이 닮은 것 같아요!!
    만능 아이폰의 기능 중에 데니씨가 가장 맘에 들었던 기능을 하나만 소개해주세요~!!

A. 아이폰 자체만 놓고보면 기능이 특별한 게 없는데, 어플이 기존 휴대폰과는 다른 점이잖아요.
    기능을 내가 원하는만큼 무한하게 늘려서 쓸 수 있다는 것. 그 발상 자체가 훌륭한 것 같아요. 
    아이폰 때문에 ‘어플리케이션’이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고, 이만큼 많은 어플들이 나오구요.
    사람들과 사진 전송, 카톡 무료. SNS기능이 제일 좋아요. 트위터, 싸이 들고다니면서 너무 편하게, 집에 있지 않고
    밖에 있어도 짬짬이 할 수 있는 것도 너무 좋구요. 대기시간이 되게 긴데, 게임도 하구, 아이팟을 따로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되는 장점. 영화 다운로드받아서 보는 거. 말하면서 보니까 정말 만능이네요 아이폰이 ㅎㅎ 









Q. 연기자 안신원이 쓰는 아이폰! 배우로서 아이폰이 연기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점이 있을 것 같아요. 
    e-북 어플로 책을 읽으신다거나 대본을 받아서 아이폰으로 보신다거나 하는 거요.
    아이폰이 데니씨 연기생활에 어떻게 활용되는지가 궁금해요!!


A. 그럼요. 메일로 대본을 받아요. 대본이라고 해서 항상 책으로 된 대본이 나오는 게 아니라서요. 
    쪽대본이라고 해서 촬영 며칠 전에 촉박하게 대본이 나오거든요, 그걸 메일로 보내주면 급하게 보고 대본 연습하고
    외우고 그러죠. 밖에 있을 때는 메일 확인을 못하던 예전보다 훨씬 편하죠.
    매니저랑 떨어져 있어서 매니저가 메일로 보내주면 아이폰으로 바로 받아서 볼 수 있잖아요.
    따로 인쇄해서 볼 필요도 없구요.   




Q. 뮤지션 데니 안에게 아이폰은?? 요즘 새로 뮤지컬도 하시던데요~^^ 아이폰에도 음악 관련 어플이 정말 많죠. 
    일단 아이팟부터가 너무 좋구요. 혹시 음악 관련해서 특별히 쓰시는 어플이 있으신가요?? 

A. 건반 어플 쓰고 있구요, 음악 만드는 어플 같은 것들은 예전에 재미로 하다가 지금은 안해요. 
   사운드하운드를 되게 잘 쓰고 있구요. 





A. 뮤지컬 하면서 유용했던 건 건반 어플인데요. 이건 이제 모여서 연습 할 때 처음에 목을 풀고 발성 연습을 하면서
    음을 잡아야 되거든요? 근데 건반이 없어서 발성이랑 목 푸는 걸 못하고 있던 적이 있어요.
    그러다가 아이폰 어플이 생각이 나서 건반 어플을 받아서 다 같이 발성 연습을 한 적이 있었어요. 
    그리고 아이팟이 워낙 좋고, 녹음 기능도 좋고 해서 노래 연습을 할 때나 뮤지컬 개인연습할 때 아이폰에 노래를 넣고
    연습해서 진짜로 편했어요. 















A. 저는 일단 게임은 많이 받아서 하는데, 저는 약간 스포츠게임을 좋아해서요,
    홈런배틀이랑요, 축구(PES2010) 아니면  NFSD 자주 하구요.
    재미있었던 어플은 푸딩 얼굴인식, 100% 데니안 나오더라구요.  





    이건 엔터테이너랑은 좀 다른데.. 그런 거 좋더라구요 제가 얼마전까지 남양주에 살았는데, 매니저가 일이 있거나 해서
    버스를 타는 경우가 가끔 있어요. 원래 연예인이다보니까 대중교통은 거의 안타고 다니거든요.
    뭘 타야하는지 어디서 타고 어디서 내려야되는지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어플 하나 딱 받으니까 어떤 버스를 타야 하는지,
    어디로 가서 환승해야 하는지, 몇분 후에 버스가 도착하는지까지 다 나오더라구요? 
    정말 편했고, 버스를 못 타서 서울에 못 갈 뻔했는데 아이폰이 데려다 줘서(ㅎㅎ) 너무 신기했어요.  










Q. 전직 아이돌 데니안, 아이돌 시절에 아이폰이 있었다면?? 
    지난 번에 예능프로에서 데니씨가 아이돌의 비밀연애에 대한 얘기를 해주셨는데요^^;
    혹시, 만약에 데니씨가 지오디로 활동하시던 때에 아이폰이 있었다면, 팬들과의 소통이라던지 
    뭔가 이런 점이 달랐을 거 같다. 고 생각하시는 점이 있다면요?







A. 그때 아이폰이랑 트위터가 있었다면, 바로바로 팬들과 소통이 되는데, 그때당시에는 그런 게 없었거든요.
   근데 그 때의 문화는 그 때의 문화이고 지금의 문화는 또 지금에 맞는 문화인 것 같아요.
   지금은 아이돌도 나를 더 보여주고 드러내야 사랑받고, 그때의 아이돌은 좀 더 감추고, 신비주의전략으로 나가야
   했었던 때죠. 그때 당시에는 팬들이랑 소통할 수 있는 수단이라고 하면 팬레터, 잡지 인터뷰, 방송이 고작이었고,
   케이블이나 재방송도 잘 없어서 막 녹화 떠서 보시고 했잖아요?
   아마 그 때 아이폰이 있었으면 팬들과의 소통은 더 잘 됐었겠죠.
   근데.. 그때처럼 신비주의를 고수할 수 없었을 테니까 지오디의 이미지가 전혀 달라졌을 수도 있었겠죠? 하하  












Q. 달라진 아이폰 4, 첫인상이 어떠세요??

A. 처음 잡았을 때, 그립감은 별로였어요. 근데 요즘 범퍼가 평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립감도 더 좋아진다고 하고,
    그래서 역시 아이폰이구나 했어요. 아이폰 4의 디자인에 대한 제 생각은.. 애플답지 않다..?
    아이폰 3는 기존에 애플에 있던 디자이너가 만든 것 같구요.
    아이폰 4는 애플에 새로 들어온 젊은 디자이너가 혁신적인 변화를 의도하고 만든 디자인같다는 느낌이 확 들었어요. 



Q. 아이폰 4에서 가장 기대되는 기능이 있으셨다면 무엇인가요~??

A. 일단 원래 아이폰에 없었던 단점, 멀티태스킹이 되는거, 전면카메라, 화상통화가 너무 기대됐구요.
    그리고 화질이 일단 좋아져서, 사실 갤럭시S보다 아이폰 3가 화질이 좀 안좋았었는데,
    이제는 갤S 유저들에게 당당히 아이폰 4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아요!








Q. 아이폰 3의 승계 기변은 누구에게, 어떤 사연으로  하시게 되셨는지 궁금해요~
 
A. 친구 : 원래 제가 아이폰 4를 사려고 했는데요 ㅎㅎ 이걸 주겠다는거예요. 사실 저는 3 디자인이 더 좋기도 했고, 
    4의 결함이 좀 더 보완된 아이폰이 나오겠지~ 하고 생각하고 있어서요.
    이거 받아서 쓰다가 아이폰 5나 6이 나오면 살 생각으로 기다리려구요!
 





A. 데니안 :  이친구는 16년지기 친구예요. 이제 17년 되어가요. 어릴 때 같이 음악한다고 만났던 친구인데, 참 오래도 됐네요. 
    제 팬이라면 이 친구랑 저랑 친한 거 다들 아실 정도로 정말 친한 친구예요.
    그런 친구한테 승계해주게 돼서 기분이 좋으네요~ㅎㅎ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