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KT, 알뜰 쇼핑족을 위한 ‘모카 트리’ 출시

 

 

▶ KT, 모바일 리워드 서비스인 ‘모카 트리’ 앱 출시
▶ 제휴 업체의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제휴사 간편 연결 / 앱 설치 가능
▶ 모카 트리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등 푸짐한 경품 제공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쇼핑, 금융 등의 제휴사와 연계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보여주고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리워드 서비스인 ‘모카 트리(MoCa Tree)’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모카 트리’는 NFC 기능을 이용해 데이터를 주고 받을 수 ‘올레 터치 NFC’를 업그레이드한 애플리케이션으로 기존 기능에 모바일 쇼핑업체의 다양한 이벤트 정보 제공, 제휴사 사이트 연결 및 애플리케이션을 간단히 설치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했다.

 

새로 추가된 서비스로는 커머스 / 금융 서비스의 쿠폰, 할인 혜택정보를 모아서 보여주고 제휴사의 앱 설치 및 웹페이지를 연결해주는 ‘생활플러스’, 다양한 테마의 특가상품과 제휴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테마샵’,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한 번에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메뉴 등이 있다.

 

또한 리워드 혜택으로 서비스 회원가입 및 출석체크 시 마일리지(잎)를 적립해주며, 해당 마일리지는 모카트리 앱 내에서 경품 응모 및 이벤트 상품을 구입하는데 이용할 수 있다.

 

모카 트리 출시 기념 고객 이벤트로 회원 가입 시 영화예매 3천원 할인권을 모두에게 증정하며, 11월 17일까지 회원 가입 후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모카 트리 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카 트리’ 앱은 안드로이드OS 기기에서만 이용가능하며, KT 고객은 올레마켓에서 SKT, LGU+ 고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존 ‘올레터치NFC’ 앱을 이용중인 고객은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 중이던 NFC 관련 서비스들도 ‘모카 트리’에서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KT T&C부문 Product1본부 김형욱 본부장은 “스마트폰 보급 확대로 모바일 금융과 커머스 시장이 활성화될 전망”이라며 “모카 트리 서비스가 똑똑하고 행복한 모바일 쇼핑 길잡이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