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올레 풀 패키지’로 매장 운영비용 절감하세요.

 


▶ KT, 통신상품과 매장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 패키지로 제공
▶ 가전렌탈, 결제 시스템, 보안, 매장음악 등 그룹사 서비스도 추가 제공
▶ 개별 상품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매장 운영비용 절감 가능

 

※ 이하 서비스는 제공이 종료된 서비스 입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중소상공인들이 매장운영에 꼭 필요한 통신, 보안, 결제 서비스 등 KT 그룹의 서비스를 한 번에 가입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올레 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올레 풀 패키지’는 식당, 병원, 학원 등을 창업할 경우 매장운영을 위한 필수 서비스인 전화, 초고속 인터넷, 무선 인터넷, IPTV 뿐만 아니라 KT텔레캅의 보안서비스, 스마트로의 카드 결제기(VAN)가 기본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 패키지를 각각 가입하면 매월 약 14만원의 이용요금을 내야 하지만 ‘올레 풀 패키지’로 가입하면 월 8만 7천원으로 매 월 5만 3천원을 절감할 수 있으며, 매장의 크기에 따라 서비스를 추가하거나 제외할 수 있다.

 

추가 패키지로 시스템 에어컨, TV 등을 빌릴 수 있는 KT렌탈의 가전렌탈, 매장에 BGM을 들려줄 수 있는 KT뮤직의 매장음악 서비스, 스마트로와 KCP의 매장경영 시스템인 POS, 매장홍보를 위해 KT엠하우스의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티쇼도 이용할 수 있다.

 

올래 풀 패키지를 이용하면 따로 이용하는 가격 보다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어 매장 운영 비용을 줄일 수 있고, 각 상품들을 따로 알아보고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패키지 형태로 한번에 컨설팅 받고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예비창업자와 리뉴얼 사업장에 유용하다.

 

KT 커스터머부문 SMB본부 박영식 본부장은 “KT의 다양한 그룹사 및 제휴사와 공동 영업활동을 통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사업장을 운영하는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을 저렴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 고 말했다.

 

올레 풀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상품가입 신청은 KT 올레 풀 패키지 고객센터 1899-4164 에서 상담 가능하다.


 

※ 올레 풀 패키지 이용 사례(부가세 제외)

구분

서비스

이용요금

패키지요금

비고

기본

전화

5,200

87,000

기본료

초고속인터넷

25,500

기본료

보안서비스

87,000

서비스구성에 따라 상이

카드 결제기

11,000

월 100건 이상

무선인터넷

3,000

임대구축

IPTV

8,000

기본료

추가

PoS

29,000

무료

월 600건 이상

매장음악

11,000

8,000

기본료

렌탈

-

-

서비스 구성에 따라 상이

기프티쇼

-

-

서비스 구성에 따라 상이

방충·방제

-

-

서비스 구성에 따라 상이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