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KT, TV앨범으로 가족에게 사랑을 전하세요.

 


▶ KT, 12월 31일까지 ‘TV앨범 매일 출석하고! 매일 선물받고! 이벤트’ 실시 

▶ TV앨범 공유기능을 통해 큰 화면으로 사진과 영상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어
▶ 유클라우드 TV앨범 웹툰 보고, 선물 응모하면 추첨 통해 푸짐한 경품 증정

 

KT(www.kt.com)는 지인끼리 사진과 영상을 공유할 수 있는 ‘유클라우드 TV앨범’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디지털 카메라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TV앨범 매일 출석하고! 매일 선물받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클라우드 TV앨범 이벤트 페이지 출석만으로도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디지털 카메라(WB 150F)를 매일 2대씩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중 20일 이상 출석한 고객 대상으로도 삼성전자 디지털 카메라(MV 900) 5대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TV앨범을 설명한 웹툰을 본 후 애플 맥북 에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동화책 전집 중 원하는 선물을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유클라우드 홈페이지(www.ucloud.com)에서 가능하다.

 

유클라우드 TV앨범은 유클라우드에 저장된 사진과 동영상을 올레TV(ch.735)를 통해 거실의 넓은 TV화면에서 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올아이피(All-IP) 기술을 기반으로 별도의 케이블 없이도 스마트폰과 PC의 콘텐츠가 TV와 공유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친구 초대 기능을 통해 멀리 계신 부모님이나 해외에 거주하는 가족과도 사진과 영상을 공유할 수 있어 가족 및 지인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다.

 

유클라우드는 클라우드 기반 개인형 콘텐츠 저장 서비스로 All-IP 서비스를 연결하는 핵심 서비스로 이용자의 PC나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과 영상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KT All-IP추진담당 고윤전 상무는 “TV앨범은 특히 기러기아빠, 시골에 계신 부모님, 유학생 등 멀리 떨어져 있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TV앨범 서비스가 널리 알려져 추운 겨울날에 가족들이 다 함께 따뜻한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