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12월엔 ‘ZOOMONEY’로 주머니 채우세요!

 


▶ KT, 스마트폰 현금지갑 ‘주머니’로 티머니 최초 충전하면 1천원 추가 충전
▶ 지인에게 주머니 초대하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 적립금 제공
▶ 주머니의 다양한 기능 이용 후 주머니 배지 획득하면 명품 패딩 추첨 제공

 

KT(www.kt.com)는 스마트폰 현금지갑 애플리케이션인 ‘주머니’(ZOOMONEY)로 모바일 교통카드 티머니를 충전하면 1천원 추가 충전, 휴대폰 주소록의 지인에게 주머니 추천만 해도 100% 적립금 제공 및 캐나다구스 등 명품 패딩 응모가 가능한 주머니 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티머니 충전 이벤트’는 모바일 티머니에서 주머니로 최초 충전하는 선착순 1만명에게 티머니 1천원을 추가 충전해준다. 티머니 충전은 모바일 티머니 앱->주머니 충전하기를 통해 이용가능하며, 관련 이벤트 내용은 티머니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머니 추천 이벤트’는 주머니 애플리케이션에서 휴대폰 주소록 내 지인들에게 바로 주머니 초대하기 문자를 보낼 수 있는 기능을 활용하여 주머니 서비스를 추천 하면 적립금 500원이, 초대 받아 신규 가입하면 1천원의 적립금이 즉시 지급된다. ‘주머니’ 초대하기를 많이 할수록 현금이 적립되고, 적립금은 ‘주머니’ 앱에서 현금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하다.

 

주머니 초대하기는 주머니 앱->My->ZOOMONEY친구->ZOOMONEY로 초대하기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설명은 올레닷컴(www.olleh.com) 및 올레 스마트블로그(smartblog.olleh.com/350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주머니 배지 이벤트’는 주머니의 주요 기능을 이용하면 획득할 수 있는 배지를 획득 후 이벤트 응모시 3명을 추첨하여 캐나다구스, 몽클레어, 무스너클 등 명품 패딩을 제공하며, 배지를 모두 모은 고객 모두에게 캔커피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주머니 최초 충전시 1천원, 최초 결제시 1천원 추가 적립까지 가능하다.

 

주머니 배지는 주머니 앱->My-> ZOOMONEY 배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주머니 배지 벤트는 주머니 앱->이벤트 배너에서 응모 가능하며, 12월17일부터 2014년 1월25일까지 진행한다.


 


KT T&C부문 스마트금융담당 이황균 상무는 “12월을 맞아 주머니 이용 혜택을 추가 제공하고, 휴대폰 번호 송금 및 더치페이 기능 등 지인들과 이용 시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주머니의 편리한 기능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머니 앱은 KT 올레마켓,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휴대폰 번호로 가입하면 되고, 통신 3사 고객 모두 이용할 수 있다.

 

※ ‘주머니’ 앱 이란?
- 지갑과 같이 스마트폰에 현금을 충전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현금지갑 서비스이다. 휴대폰번호만으로 송금할 수 있고, 친구들과의 더치페이 기능, 은행 ATM기(신한은행)에서 수수료 없이 출금이 가능하여, 카드나 현금을 소지하지 않은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 모바일 교통카드캐시비, 티머니를 수수료 없이 간편하게 충전 가능하며, 온/오프라인 제휴 가맹점 결제 및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주머니카드로 결제시 5%의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어 이용 편의성 및 혜택이 뛰어나다.

 

▶▶ 주머니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


▶ 주머니앱 다운로드 (아이폰) ◀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