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당신의 완벽한 WEEK을 위한 SMTOWN WEEK! 첫번째 샤이니 콘서트를 다녀와 현장 소식을 전해 드렸었는데요.  이번엔 크리스마스 기간동안 진행되었던 동방신기, EXO, f(x) 콘서트 현장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24일, 25일 대세돌 'EXO'와 'f(x)'!  26일, 27일에는 '동방신기'의 공연! 지금 일산 킨텍스를 뜨거운 열기로 가득채우고 있는 SMTOWN WEEK 현장 속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지니와 함께하는 SMTOWN WEEK! 동방신기, EXO, f(x) 콘서트 현장 스케치


24일,25일에 열렸던 EXO와 f(x)의 합동 공연에는 아이돌 그룹의 대세 중 대세 그룹들의 공연인 만큼 공연장을 찾은 많은 팬들도 역시 10대 젊은 여성관객들이 주를 이루었습니다.

반면에 26일,27일에 열렸던 '동방신기'의 공연에는 데뷔 10년 차인 만큼 10대부터 30대 이상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특히 일본에서의 인기를 반영하듯이 동방신기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방문한 일본 팬들이 어림잡아도 전체 관객 중 절반 정도는 차지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역시 일본 내에서 한류열풍의 주역다운 면모를 공연장에서도 확실하게 보여줬답니다.

일본 팬심은 한국 팬심들과 달리 좋아하는 뮤지션들의 기념품을 많이 사는 것으로 유명한데 현장에 설치된 '동방신기' DVD 부스에는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일본 팬들이 줄을 섰답니다. 더불어 '동방신기'는 DVD 부스를 따로 설치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답니다.



공연 첫날부터 현장에서 운영된 지니의 팬 서비스 부스 앞에도 이날 만큼은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줄이 이어져 있어 정신 없이 바빴답니다. 지니 부스에서는 지니 어플을 다운로드받고, 체험하면 지니 가방, 아티스트 스티커, 휴대용 방석, 100회 음악이용권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했답니다.




SM샵에서는 '슬로건 타월', '메신져 카드','티셔츠' 등 SM가수들과 로고가 새겨진 상품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지니의 가방, 아티스트 스티커, 휴대용 방석, 음악이용권과 함께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답니다. 또한 지니 부스에서는 3D 입체음향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는데요. 3D 입체음향 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제공되는 서비스로 고가의 이어폰이나 스피커를 구입하지 않아도 생생하고 풍부한 서라운드 입체음향을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클럽에 온 것처럼 흥겨운 리듬과 비트감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으며, 라이브 현장 그대로의 생생한 음악을 즐길 수 있답니다.





콘서트가 시작되기전 콘서트 내부를 돌아보니 지니 부스에서 받은 지니 가방에 지니 휴대용 방석을 넣어서 메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또한 대형 전광판 옆에는 지니의 자이언트 배너도 걸려 있었는데요. SM 콘서트와 genie와 함께 하는 만큼 콘서트장 여러 곳에서 지니의 배너를 쉽사리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지니와 함께하는 SMTOWN WEEK! SM의 모든 것, SM 전시장에서 확인하세요




SM 전시장에서도 동방신기, EXO, f(x)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f(x)가 올해 7월 29일에 발표한 앨범 'Pink Tape'의 무대의상인데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EXO'의 단체 등신대와 올 겨울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엑소의 시즌 앨범 자켓이미지도 이렇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많은 팬들이 엑소의 단체 등신대 앞에서 서로 사진을 찍기 위해 줄서서 기다렸는데요. 팬들의 기대만큼이나 12명의 산타 엑소는 이번 공연에서 너무도 멋진 무대를 선사해 주었답니다!




동방신기의 무대의상과 화보도 눈에 띄는데요.  데뷔 10년의 세월이 묻어나는 강렬한 화보입니다. 




지니와 함께하는 SMTOWN WEEK! 동방신기, EXO, f(x) 콘서트 살짝 엿보기



24일,25일 'EXO'와 'f(x)'의 공연!! 조명이 꺼지고 우뢰와 같은 함성소리와 함께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팬들의 함성소리가 울려 온 공연장을 전율로 감쌌는데요. 멤버들의 이름을 한명 한명씩 부르며 공연의 시작을 다같이 맞이했답니다. 이날 'f(x)'는 데뷔곡 '라차타'를 비롯해 '누에삐오' 등 히트곡을 선보였으며, 크리스마스 파티 의상을 입고 캐롤무대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답니다.




엑소는 '으르렁','늑대와 미녀' 등 히트곡의 무대와 올 겨울 큰인기를 끌고 있는 '12월의 기적', '첫눈' 등 겨울 스패셜 앨범 무대까지 완벽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매료시켰습니다. 또 'HOT'의 '캔디', '행복'을 완벽하게 재현해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는데요. 엑소는 "팬들과 지금 이곳에 함께 있는 것이 우리에겐 12월의 기적입니다. 공연에 와줘서 고맙고, 함께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며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말을 잊지 않았습니다.




24일,25일 'EXO'와 'f(x)'의 공연이 끝난 다음날, 26일은 정확히 동방신기의 10주년이 되는 날이었는데요. 공연장을 찾은 만여 명의 팬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도출 무대와 사이드 통로로 다닐 수 있는 이동식 수레 무대까지 갖춰져 동방신기가 공연장 구석구석 팬들 가까이에 다가가 무대를 펼쳤습니다. 데뷔곡 '허그', '믿어요'부터 '라이징 선','캐치미'등 많은 히트곡을 선보였고 캐롤까지 선보이며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했답니다.




지니(genie) 50% 할인받고 데이터 걱정없이 음악감상 하세요!




지니(genie)에서는 kt전용 요금제 지니팩과 통신사와 무관하게 누구나 무한 음악감상과 월30곡 MP3 다운로드가 가능한 패키지 상품을 각각 50% 포인트 차감 또는 할인의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지니팩은 데이터 차감이 되지 않는 서비스라 많은 분들이 이용 중이고, 월 30곡 다운로드 + 음악감상 역시 어디서도 만나볼 수 없는 50% 할인된 금액 4,500원에 한달 내내 음악을 마음껏 들을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이랍니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