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새해 더욱 새로워진, 올레폰안심플랜 시즌2 출시



▶ 휴대폰 분실 및 파손시 고객 부담금을 기존 30%에서 20%인하 시행
▶ 보장금액 및 이용요금은 기존과 동일하고 고객 부담금은 최대 8만원 감소
▶ 업계 최저 수준의 고객 부담금으로 신년 맞이 고객 혜택 강화 선보여

 

KT(www.kt.com)는 휴대폰 분실 및 파손시 고객 부담금을 기존 30%에서 20%로 대폭 인하한 ‘올레폰안심플랜 시즌2’를 시행한다고 1월 1일 밝혔다.

 

 ‘올레폰안심플랜 시즌2’는 2013년 선보인 기기변경프로그램인 ‘좋은기변’에 이어 고객 혜택 강화차원의 프로그램으로서 휴대폰 보험상품인 ‘올레폰 안심플랜’의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이다.

 

‘올레폰안심플랜 시즌2’는 기존 올레폰안심플랜과 보장 금액 및 이용 요금 은 동일하지만 고객부담금은 최대 8만원이 감소되었다. 이에 따라 휴대폰 분실, 도난, 파손에 따른 고객 부담금이 타사 대비 업계 최저 수준으로 크게 줄어 고객 부담이 대폭 감소하게 되었다.

 

 일 예로 출고가 80만원인 단말기를 분실, 도난 당했을 경우, 기존 ‘올레폰 안심플랜’의 프리미엄형의 고객부담금은 30% 수준인 24만원인데 반해, ‘올레폰안심플랜 시즌2’는 20%인 16만원으로 줄게 된다.

 

이와 함께 분실, 도난 사고 시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 지원하는 ‘토탈케어 가입기준을 대폭 완화하여, 85만원 이상 가격대의 단말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

 

KT Customer 운영총괄 김기철 부사장은 “지난 11월 출시한 ‘좋은 기변’에 이어 휴대폰 분실, 파손시에도 고객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좋은 휴대폰 보험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좋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KT의 휴대폰 단말 보험 프로그램인 ‘올레폰안심플랜 시즌2’는 전국 올레 매장 및 고객센터, KT지점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KT 휴대폰 구매한 후 한달 이내에 가입이 가능하다. 올레폰안심플랜 시즌2의 상세 내용은 고객센터 (휴대114, 100번, 유선전화 국번 없이 100번)와 전국 올레매장 및 올레닷컴 (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O 올레폰안심플랜 서비스란
- KT에서 보험사와 제휴를 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본 서비스에 가입된 핸드폰에 사고발생시 기기변경 비용 및 파손수리비의 일정부분을 지원하고 무사고 만기 시에는 기변할인권 제공으로 향후 새로운 핸드폰으로 기기변경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적인 고객 케어 프로그램

O 가입대상: KT 휴대폰 구매 후 30일 이내 고객
O 올레폰안심플랜 출시일: 2011년 9월 25일
O 올레폰안심플랜 시즌 2 출시일: 2014년 1월 1일

 


O 올레폰안심플랜 시즌2 주요내용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