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KT, 통화연결음으로 새해인사 전하세요~



▶ KT, 통화연결음 ‘링투유’에 ‘멘트’까지 무료서비스 실시

▶ 자유롭게 멘트를 전할 수 있는 ‘에티켓’, ‘인사말’ 기능 추가 제공
▶ ‘응답하라 1994’ 조윤진(도희 분) 멘트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

 

KT(www.kt.com)는 휴대폰 통화연결음 서비스 ‘링투유’를 업그레이드하여 발신자에게 무료로 멘트를 전할 수 있는 ‘에티켓’, ‘인사말’ 기능을 새롭게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금번 서비스의 특징은 음악 앞에 멘트를 더하여 구성할 수 있는 것으로, ‘링투유’ 부가서비스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에티켓’ 기능은 전화를 받을 수 없는 특정한 상황을 통화연결음의 멘트를 통해 발신자에게 알릴 수 있는 기능이고, ‘인사말’ 기능은 다양한 테마의 인사멘트를 통화연결음과 함께 전할 수 있는 기능이다.

 

회의나 수업 중 전화를 받을 수 없는 고객은 ‘에티켓’ 기능을 이용해 미리 설정한 멘트를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 설정 한 후, 전화 받을 수 없는 상황임을 발신자에게 알려줄 수 있다. 또한 ‘인사말’ 기능을 이용해 새해 덕담과 인사를 원하는 시간대 및 발신자에게 전달 가능하다.  

 

금번에 선보이는 링투유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상황별로 다양하게 제작된 멘트가 기본 제공되나,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멘트를 사용하고 싶다면, 최대 7초까지 자신의 음성을 직접 녹음하거나 문구를 입력하는 TTS(Text To Speech)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무선 올레닷컴(www.olleh.com) 및 KT 공식 벨링앱인 ‘스마트벨링App’에서 ‘링투유+’메뉴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KT는 링투유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2월 28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조윤진(도희 분)의 목소리를 담은 에티켓, 인사말 멘트를 무료로 제공하며, 이벤트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스마트벨링App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KT Product2본부 이필재 본부장은 “KT 링투유 고객이면 누구나 추가 부담 없이 새로운 멘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서비스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1. 링투유(KT)
■  상품정의 : 고객이 원하는 멘트를 입력하거나 음성으로 녹음하여 설정하면 상대방이 고객님께 전화를 걸었을 때 설정한 멘트 및 고객이 설정한 음원을 들려주는 통화연결음 서비스
■  이용요금
  - 월 900원 (일할계산)
  - 정보이용료
    ① 링투유 음악컨텐츠 변경: 1,300원/건
    ② ‘에티켓/인사말’ 컨텐츠 변경 : 무료 or 유료(TTS/음성녹음 : 200원, 300/500원)
      * 컨텐츠별로 정보료 상이

 

2. TTS(Text to Speech) : 텍스트 문구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술

 



▶ 링투유+ 서비스 바로가기 ◀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