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본방 놓친 화제의 드라마, 몰아서 ‘정주행’하세요!



▶ 종영 드라마 VOD 제공하는 ‘다보드’ 확대 개편… 100여 개 타이틀, 4000여 편 작품
▶ ‘모래시계’ 등 1990년대 명작드라마… ‘올인’ 등 2000년대 달군 화제작 편성
▶ 올레tv모바일, 추억의 드라마 10분 내외 재구성 ‘10분 드라마’ 무료

올레tv가 추억의 드라마 라인업을 강화한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과거 종영한 드라마를 VOD로 제공하는 ‘다보드(다시 보는 드라마)’를 통해 100여 개 타이틀, 4,000여 편 작품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올레tv에 따르면 최근 ‘다보드’에 추가된 작품은 ‘첫사랑’, ‘청춘의 덫’, ‘마지막승부’, ’ 여명의눈동자’, ‘모래시계’, ‘M’, ‘느낌’ 등 1990년대 명작 드라마를 비롯해, 2000년대를 달궜던 ‘겨울연가’, ‘올인’, ‘내 이름은 김삼순’, ‘미안하다 사랑한다’ 등 다수다.

이들 작품은 시리즈 구매 시, 개별 구매보다 50% 저렴하게 시청 가능하다. 또, 지상파월정액 상품에 가입하면 이들 작품 모두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다.

올레tv는 ‘해를품은달’, ‘시크릿가든’, ‘신사의 품격’ , ‘동이’ , ‘착한남자’, ‘추적자’, ‘싸인’, ‘시티헌터’, ‘각시탈’, ‘적도의남자’, ‘더킹투하츠’ 등 종영 드라마들을 VOD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올레tv는 오는 25일까지 KBS, SBS, MBC 등 최신, 인기 지상파 프로그램을 무한 반복 시청할 수 있는 ‘지상파 월정액 서비스’ 가입 이벤트 ‘가족애 채움’을 실시한다. 이 기간 ‘지상파 월정액 서비스’ 가입 뒤 이벤트에 응모하는 사람에게 TV 다시보기, 영화 VOD 등을 볼 수 있는 3,000포인트를 증정한다. 그리고 매일 10명씩 추첨해 1개월 TV 다시보기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TV 다시보기’ 메뉴에서 지상파 월정액관을 통해 ‘5월 이벤트 응모’를 선택하면 된다. 전용관 내 이벤트 안내 영상을 시청한 뒤, 리모컨 빨간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외에도 KT미디어허브의 모바일TV 서비스 올레tv모바일은 명작 드라마를 10분 내외로 재구성한 ‘10분 드라마’를 무료로 독점 서비스 중이다. ‘해를 품은 달’, ‘대장금’, ‘세친구’, ‘사랑과 야망’ 등 화제작을 내레이션과 함께 짧은 길이의 영상으로 제공한다.


● 올레tv 통해 제공되는 추억의 드라마 주요 작품


해를품은달, 동이, 시크릿가든, 지붕뚫고하이킥, 거침없이하이킥, 대장금, 황진이, 추노, 허준, 선덕여왕, 파스타, 모래시계, 자이언트, 제빵왕김탁구, 뿌리깊은나무, 공부의신, 궁, 올인, 태왕사신기, 내이름은김삼순, 겨울연가, 아이리스, 외과의사봉달희, 커피프린스1호점, 인생은아름다워, 발리에서생긴일, 최고의사랑, 쾌걸춘향, 2009전설의고향, 미남이시네요, 천일의약속, 청춘의덫, 마지막승부, 여명의눈동자, 프라하의연인, 해신, 온에어, 그저바라보다가, 가을동화, 파리의연인, 쩐의전쟁, 풀하우스, 일지매, 첫사랑, 미안하다사랑한다, 낭랑18세, 찬란한유산 등 다수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