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중소기업을 위한 문서 서식 콘텐츠, ‘올레 비즈메카’에 다 있네!



▶ KT, 올레 비즈메카를 통해 ‘예스폼’ 서식 콘텐츠 제공 협약
▶ 양사회원간 할인혜택 및 이벤트 제공 
▶ 회원 서비스 고급화를 통해 새로운 솔루션 창출 기회 확보

중소기업 비즈니스 경쟁력, ‘올레 비즈메카’에서 키워요.

중소기업 비즈니스 포털, ‘올레 비즈메카’를 운영하고 있는 KT(회장 황창규, www.bizmeka.com )가 문서서식 전문 사이트인 예스폼(대표 이응렬 www.yesform.com )과 손잡고 문서서식 콘텐츠 제공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앞으로 ‘올레 비즈메카’를 이용 중인 75만 중소기업 회원들은 예스폼에서 제공하는 50만 건 이상의 문서 서식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받게 된다. 

특히, 회사 서식, 계약서, 교육 서식 등 기업체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문서 서식 10,000건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 중소기업 회원들의 업무 효율성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올레 비즈메카와 예스폼은 양사 협약 체결을 기념하기 위해 다음 달 2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각종 할인혜택 및 이벤트를 제공한다.  

올레 비즈메카 회원이 예스폼의 프리미엄 회원이 되면 20%의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예스폼 회원이 올레 비즈메카에 가입할 경우, 각종 솔루션 상품 할인 혜택은 물론 자사 홍보를 위한 마케팅 부분도 지원 받을 수 있다.

KT 스마트솔루션담당 장석수 상무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올레 비즈메카에서 대기업과 같이 체계화 된 문서서식 콘텐츠까지 지원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회원 서비스의 고급화가 이뤄지게 됐다’고 전했다. 

예스폼 이응렬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에게 인기 있는 올레 비즈메카를 통해 예스폼을 알릴 기회를 얻게 됐다. 다양한 업무용 문서서식을 중소기업 회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스마트한 회사 운영을 도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KT와 예스폼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상품개발을 통해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중소기업 솔루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한편, 올레 비즈메카는 다양한 사업 파트너들과 함께 중소기업을 위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발굴하여 고객들에게 보급할 예정이다.

● 올레 비즈메카


-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 및 open API를 구매, 판매할 수 있는 솔루션 마켓
- 중소 IT 사업자에는 IT 솔루션 개발 지원 및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을 제공하고 IT 서비스 이용 중소기업에는
  다양한 IT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기업용 에코 서비스 플랫폼.


● 예스폼


- 1999년에 설립된 문서 서식 분야 국내 1위 기업
[가입 혜택]
ㅇ 올레 비즈메카 가입고객
   - 업무용서식 무료 10,000여종 제공
   - 마케팅 지원, office365 및 지역 광고 할인 가능


● 이벤트 안내


ㅇ 예스폼 고객이 비즈메카 회원 가입 시 포인트 지급
ㅇ 기 간 : 2014.06.02~ 06.30
ㅇ 매일 추첨해 1,000포인트, 5,000포인트, 10,000포인트 지급
   - 가입만 해도 최소 1,000포인트 지급.
   - 매일 전일 가입한 고객을 추첨하여 포인트 충전
   - 예스폼 회원이 예스폼 서식 구매시 사용할 수 있도록 포인트 충전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