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KT, VIP 고객들에게 설악워터피아 쿨~하게 쏜다!



▶ KT, KT 멤버십 VIP(Super Star) 고객 대상 설악워터피아 입장권 50% 지원

▶ Super Star 등급 회원 누구나 응모 가능, 추첨 통해 총 500명에게 제공

▶ 6월 말까지 ‘완전무한79’ 가입 고객 모두에게 Super Star 등급 부여 이벤트 참여 가능


KT(회장 황창규,www.kt.com)는 자사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올레클럽의 VIP 등급인 ‘Super Star’ 회원 중 총 500명을 대상으로 강원도 속초시에 위치한 온천 테마파크 ‘설악워터피아’를 50%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총 2만 4천여 평의 부지에 11종 이상의 물놀이 시설과 각종 온천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설악워터파크’는 사시사철 다양한 놀거리와 웰빙 프로그램으로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때 이른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올레클럽의 ‘설악워터피아’ 50% 지원 이벤트는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진행은 6월 1일까지 1차 응모를 마감해 그 다음 날인 2일 250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뒤이어 6월 2일부터 6월 8일까지 2차 응모를 진행해 250명의 2차 당첨자를 6월 9일에 발표한다. 

해당 이벤트는 KT 멤버십 VIP(Super Star) 등급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된 고객은 성인 기준으로 동반 1인까지(총 성인 2명) 해당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응모는 올레닷컴(www.olleh.com) 사이트 ‘혜택/멤버십’ 내 ‘SuperStar라운지’ 메뉴에서 가능하고, 당첨된 고객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KT는 오는 6월 30일까지 ‘완전무한 79’ 요금제를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KT 멤버십 VIP(Super Star) 등급을 즉시 부여하는 ‘전무후무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고객들은 훨씬 더 많아질 전망이다. 또한 해당 등급이 연말까지 유지돼 이후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제휴추진담당 강이환 상무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KT 멤버십 VIP 고객들이 보다 즐겁고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이 더욱 다양한 행사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 멤버십 VIP(Super Star) 등급은 KT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KT 멤버십 서비스 고객 중 KT 6대 상품 이용금액이 연간 합산 100만원 이상이면 부여되며, 전국 다양한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한 별 포인트(10만점)를 적립 받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이벤트 웹사이트(http://event.olleh.com)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 KT 전무후무 멤버십


KT는 현재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다양한 할인과 최대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전무후무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 중임. 올레 멤버십 VIP(슈퍼스타)회원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TOP7 제휴사인 ‘CGV, 스타벅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미스터피자, GS25, 뚜레쥬르, 롯데월드’에서 멤버십 포인트 차감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함. 6월 30일까지 LTE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완전무한 79’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면 올레멤버십 VIP(슈퍼스타) 등급이 즉시 부여됨. 가입 시점에 따라 최대 10만 포인트가 제공되고, 연말까지 VIP 등급이 유지돼 각종 프리미엄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음.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