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Windows OS도 이제 월정액으로 즐기자!

‘olleh bizmeka windows’ 월정액 상품 출시



▶ KT, Windows OS를 월정액으로 제공하는 olleh bizmeka windows  출시!

▶ SaaS형 모델로 저렴한 가격에 언제 어디서나 내려받을 수 있는 편의성 갖춰

▶ 서비스 출시 기념 오는 7월 말까지 가격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소기업 비즈니스 포털, ‘올레 비즈메카’를 운영하고 있는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Microsoft 사의 윈도우 OS를 월정액으로 제공하는 ‘olleh bizmeka windows(이하 올레 비즈메카 윈도우)’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레 비즈메카 윈도우’는 지난 4월, 윈도우XP 기술지원 종료에 따라 라이선스 구매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에 저렴한 가격으로 윈도우 OS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업계 ‘최초’의 SaaS형(Software as a Service) 서비스다.


지금까지 기업 고객들은 윈도우 OS가 업그레이드될 때마다 라이선스를 추가로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된 윈도우 OS가 탑재된 PC를 구매해야 하는 부담이 있었다. 


하지만, ‘올레 비즈메카 윈도우’ 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용 편의성이 높아짐은 물론, 관련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매월 일정 금액만 지불하면 언제 어디서나 윈도우 OS를 온라인에서 내려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기업 고객들은 사용한 만큼만 라이선스 비용을 지불하고 윈도우 최신 버전을 지속해서 제공받을 수 있어 윈도우 업데이트 미지원으로 발생할 수 있는 보안 위험을 방지할 수 있다. 


KT 기업IT사업본부 송희경 상무는 “’올레 비즈메카 윈도우’는 PC 운영체제 시장 점유율 90% 이상을 차지하는 윈도우 OS를 업계 ‘최초’로 SaaS 형태로 제공한다. 저렴한 비용으로 최신 윈도우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 만큼 기업들이 보안과 비용 절감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T에서는 현재 윈도우 최신 버전인 윈도우 7/8을 한 ID당 월 7,000원에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오는 7월 말까지 신규고객에게 10%, 올레 비즈메카 이용 고객에게 20%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행사기간이 지나도 계약기간에 따라 최대 15%까지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 olleh bizmeka windows


- MS의 윈도우 OS를 월정액의 저렴한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 SaaS형(Software as a Service, 서비스형 소프트웨어)은 H/W 투자 여력이 없는 중소기업이 인터넷 기반의
  임대방식을 통해 서비스 받는 시스템으로 라이선스 구매나 PC 탑재 사용과 달리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기간 동안 최신 버전의 OS를 내려받아서 설치할 수 있음. 
- PC 설치 후 ID/PW를 통해 정품 인증

※참고
- PC 탑재: 고객이 설치할 필요가 없으나 한번 설치 후에는 PC 교체시기까지 계속 써야하는 단점이 있음.
- 라이선스 구매: 필요할 때 다시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으나 신규 버전 출시할 때 새롭게 큰 비용으로
  라이선스를 구매 해야 함.


● 이벤트


- 기간 : ~ 2014.07.31
- 내용 : 출시 기념 신규 고객 10% 할인, 비즈메카 이용고객 20% 할인 제공
- 신청 방법 : 올레 비즈메카 홈페이지(gw.bizmeka.com) 및 고객센터(080-258- 0007)


[Window XP 서비스가 종료되면]

- 2014년 4월 8일 윈도XP와 MS오피스 2003 지원이 종료되었음.

지원 종료 후에는 Microsoft로부터 중요한 업데이트 프로그램 등을 제공받을 수 없게 되어, 이후 악성 코드 및 해킹,
보안, 바이러스 등에 쉽게 노출이 될 수 있음.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