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KT, 신개념 교육 서비스, olleh bizmeka edu 출시!



▶ 국내 ‘최저’ 요금(월 3,400원)으로 교육 콘텐츠 20,000여 개 제공!

▶ 웹과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 학습 가능!

▶ 국내 최초! 클라우드 기반 SaaS(Software as a Service) 형 교육 서비스


“직원이 원하는 교육, 이제 마음껏 지원해주세요~ Good Choice”

 

중소기업 비즈니스 포털, ‘올레 비즈메카’를 운영하고 있는 KT(회장 황창규, www.kt.com )는 중소기업 및 개인 사업자에게 적합한 모바일 중심의 교육 콘텐츠 서비스인 olleh bizmeka edu(이하 ‘올레 비즈메카 에듀’)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레 비즈메카 에듀’는 월 3,400원에 직무, 어학, 자기개발, 취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클라우드 기반’, SaaS(Software as a Service)형 교육 서비스다.

 

지금까지 중소기업에서는 제한된 교육 분야, 높은 비용으로 인해 직원 교육에 부담을 가질 수 밖에 없었다. 직장인들 역시 업무상황에 따라 규칙적으로 오프라인 교육을 받기가 힘들고 온라인 교육은 PC기반 교육만 직장인 환급이 가능해 모바일 환경에서 교육받기가 불가능했다. 

 

‘올레 비즈메카 에듀’는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직장인 교육비 환급제도보다 저렴한 월 3,400원에 20,000여 개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제공하는 교육 전 과정은 모바일로도 수강할 수 있어 직장인들은 언제 어디서나 제한 없이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국내 최초의 클라우드 기반 SaaS형 교육 서비스이기 때문에 서비스 동시 접속자 수가 많아져도 끊김이나 버벅거림 없이 안정적인 동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올레 비즈메카 에듀’에서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는 내려받기도 가능하다. 이에 WiFi를 통해 콘텐츠를 내려 받으면 스트리밍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늘어날 수 있는 통신비 비용 부담도 줄일 수 있다.

 

KT 기업 IT 사업본부 송희경 본부장은 ‘올레 비즈메카 에듀’는 누구나 쉽게, 저렴한 비용으로 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 만큼 직원 복지 향상 및 기업 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앞으로 ‘올레 비즈메카 에듀’는 지속적인 교육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콘텐츠의 양과 질에 대한 고객들의 요청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중소기업 및 개인 사업자 대상으로 다양한 기업교육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비즈메카에서는 다음 달 31일까지 ‘올레 비즈메카 에듀’를 포함한 통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통합할인 프로모션

 

- 올레 비즈메카 에듀, 윈도, 오피스365, 그룹웨어, 세무로, 화상회의 서비스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

- 올레 비즈메카 포털 사이트 가입 회원에 한해 기업용 문서 서식, 홍보지원 혜택 등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