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온라인 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신의 굿초이스 텔레파시 편'! kt의 굿초이스 캠페인의 스페셜 영상인데요. 참신한 소재와 재치있는 표현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영상입니다. 만약 우리가 동·식물과 텔레파시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게 된다면 어떨까요? 지금 바로 '신의 굿초이스 텔레파시 편'을 만나보세요!

 


  굿초이스란? 고객에게 언제나 '최고의 선택'을 드리겠다는 'olleh'의 약속입니다. 고객에게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끊임 없이 제안하고, 이를 선택하는 고객에게 감동으로 보답하겠다는 'olleh'의 다짐입니다.



스페셜 영상! 신의 굿초이스! [텔레파시 편]
'신의 굿초이스'는 만약 신이 지금과 다른 선택을 했었더라면, 어떤 상황이 발생했을까? 하는 발상으로 시작됩니다. 지금 만나보실 '텔레파시 편'의 내용은 사람들과 동·식물이 서로 텔레파시를 통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상황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의 굿초이스 텔레파시 편 함께 감상해보실까요?

▲ 스페셜 '신의 굿초이스' [텔레파시 편] 




신이 인간을 만들 때 동식물에 텔레파시 vs 말 중 한 가지를 쓸 수 있게 했다면 어떨까요? 이번 텔레파시 편에서는 동식물과 남자주인공의 텔레파시 대화를 다뤘습니다.




이야기는 어느 횟집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우울한 표정을 짓고 있는 주인공! 왜 이렇게 슬퍼 보일까요?




그건 바로, 물고기와의 텔레파시 때문이었는데요! 물고기는 자기를 먹을 것인지, 어서 빨리 남자에게 대답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만약 정말로 물고기와 텔레파시를 하고 말을 하게 된다면 어떻게 될까요? 먹지 말라는 물고기를 먹을 수 있을까요?




남자주인공은 나도 어쩔 수 없다며, 물고기를 먹으려고 하는데! 물고기가 예전 추억을 다시 한 번 되살리게 하네요! 그건 바로 옛 여자친구와의 이별 후에 홀로 바다에 갔었을 때, 물고기와 마주쳤던 기억이었습니다!




내가 잘못했다며, 옛 여자친구에게 용서를 구할 때, 바다에서 자신을 위로해줬다는 물고기! 물고기는 남자에게 동정을 구하며 먹지 말라고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남자 주인공은 '나 오늘 쟤랑 사귀게 될지도 모른다'는 한마디를 남기며, 어쩔 수 없는 상황을 표현합니다. 결국, 물고기는 맛있는 회가 되어 남자와 여자의 입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여러분도 만약 물고기와 대화를 할 수 있다면! 어떤 선택을 했을까요~? 이 영상처럼 모든 동·식물들이 말을 할 수 있어 동·식물을 먹을 때마다 소리를 지르고 먹지 말라고 외친다면 어떨까요? 상상만으로도 마음이 참~ 불편할 것 같아요.


이처럼 신이 텔레파시를 선택하지 않은 건 참 다행인 것 같습니다! 신의 굿초이스 덕분에 이렇게 편하고 행복한 오늘이 있는 것 같네요.^^ 여러분들은 만약 실제로 동식물과 의사소통이 가능한 텔레파시가 생긴다면 어떨 것 같나요!? 동식물과의 텔레파시 과~연 굿초이스 일까요~? 더욱 다양하고 흥미로운 신의 굿초이스 영상 모두 감상해보시고 신의 굿초이스를 한 번 더 생각해보자구요~!^^


▼ 장안의 화제 신의 굿초이스 5편 보러가기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