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1등 KT, 이동전화도 1등!



▶ 2014년 KS-QEI 이동전화 분야에서 1위 기업 수상 영예
▶ 고품질 네트워크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 실현
▶ 문자 고객센터, 365일 개통, 24시간 불편처리 등 고객 접점 활동 강화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고 한국품질경영학회가 후원하는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의 이동전화, 초고속인터넷 2개 분야에서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상품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제품 특성을 반영한 품질 측정모델로 해당 기업의 상품을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하여 발표하는 공신력 있는 종합 지표이다.

KT는 ‘고객 최우선 경영’을 선언하고 경영진부터 현장 직원까지 ‘Single KT’로 힘을 합쳐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를 통해 ‘광대역 LTE-A’, ‘기가 인터넷’, ‘기가 WiFi’ 등 기가 시대를 선도하는 차세대 고품질 네트워크와 ‘스펀지 플랜’, ‘알짜팩’, ‘전무후무 멤버십’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해왔다.

특히, KS-QEI 이동전화 부문 1위 선정은 타사보다 늦게 LTE서비스를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최다 10만 광대역 LTE 기지국 구축 ▲일반 WiFi보다 3배 빠른 'olleh GiGA WiFi’ 제공 ▲3사 중 유일하게 7만 원대 요금으로 유/무선 음성 무제한 통화 및 데이터 무제한의 혜택을 제공하는 ‘완전무한(LTE)’ 요금제 ▲스펀지 플랜, 좋은 기변, 다양한 제휴 상품 등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다.

또한, 국내 최다 가입자를 확보한 ‘올레 인터넷’은 광통신망이 전화국에서부터 각 가정까지 100% 연결된 FTTH(Fiber to the home)를 기반으로 안정적이고 빠른 인터넷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고객 혜택을 극대화한 ‘올레 인터넷 다이렉트’를 출시하는 등 고객중심의 서비스 기반을 확립해 국내 1위 자리를 확고히 지키고 있다.

한편 KT는 빅데이터를 통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선제 제공, 고객 특성에 맞춘 상품개발 및 영업 프로세스 혁신뿐만 아니라, 올레 문자 고객센터, 유선 365일 개통, 24시간 내 불편처리, 바로 응대하는 콜센터 등 고객 접점에서 만족도를 지속해서 향상하고 있다.

KT 고객최우선경영실 김철수 전무는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KT의 노력이 품질만족지수 2개 분야 1위 달성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최고로 만족하게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