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한창 MWC 2015가 진행 중인 바르셀로나에 있는데요.^^ 바르셀로나는 MWC 이외에도 어떤 것들이 유명한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명한 장소를 비롯하여 맛있는 음식까지 바르셀로나를 속속들이 알려 드릴게요~! 스페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이라면 단연 주목! :)


가우디의 나라, 바르셀로나!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이야기할 때 가우디가 지은 건축물을 안 이야기 할 수 없는데요. 지금부터 유명한 가우디의 건축물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카사밀라


카사 밀라(‘밀라의 집’), 라 페드레라('채석장')라는 이름을 가진 건축물로 스타워즈 다스베이더의 모티브가 된 옥상에 있는 구조물로도 유명한데요~ 창조는 또 다른 창조를 만든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카사바트요


뼈의 집이라는 별명을 가진 이 건축물은 발코니와 기둥이 시체의 해골과 뼈를 연상시켜 왜 별명이 뼈의 집인지 알 수 있게 합니다. 신기하기도 하면서 무섭게도 보였던 건물이었습니다.

● 구엘공원


바르셀로나의 부자이자, 가우디의 절친이었던 구엘의 집입니다. 다양한 색상의 타일들이 조화를 이루는 모습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벤치 등, 가우디의 세심함과 곡선을 얼마나 잘 사용한 지 볼 수 있었습니다.


● 사그라다 파밀리아


사그라다 파밀리아는 ‘성 가족’이라는 뜻으로 가우디의 유작입니다. 총 3개의 피사드(Façade;건축물의 주된 출입구가 있는 정면부)로 구성되었으며 가우디가 사망할 때까지 완성된 피사드는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는 ‘탄생의 피사드’ 뿐이고 현재는 3번째 피사드가 공사 중이라고 합니다 :) 공사 완공일은 2026년이라고 하지만 현지인들 반응으로는 더 오래 걸릴 거라고 해요.

스페인에는 어떤 음식이 유명할까!?

MWC 기간 동안 다양한 음식도 먹을 수 있었는데요. 지금부터 스페인에는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_+)/

스페인에 와서 놀랐던 것은 프렌차이즈 카페보다 개인 카페들이 많은 것입니다.^^ 다양한 빵 종류와 커피를 함께 팔고 있었는데요~ 아침마다 거리를 걸어가면 갓구운 빵 냄새가 지나가는 우리를 유혹합니다.


스페인은 와인으로도 유명한데요. 와인 수출량이 세계 2위를 할 정도로 스페인 각 지역의 특색 있는 와인들을 볼 수 있었답니다. 가격도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격보다 매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인상 깊었습니다. 그리고 와인에 과일들을 재운 샹그리아가 있는데 바르셀로나 여행 시 꼭!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이외에도 스페인의 전통음식인 하몽이 있는데요. 마트나 식당 어디에서든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회처럼 포를 떠서 먹거나 빵 사이에 끼워서 먹기도 합니다. 맛은 햄과 비슷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바르셀로나의 볼거리와 먹거리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외에도 많은 볼거리, 먹거리들이 많습니다.^^ 나중에도 다시 한 번 배낭을 메고 미쳐 못 가본 곳을 구석구석 가 보고 싶을 정도로 매력과 낭만이 넘치는 도시 바르셀로나였습니다! :-)


※ 위 포스팅의 글에 대한 권한은 해당 작성자에게 있으며, 해당 포스팅이 kt의 입장 또는 의견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관련글 보기
- 
[올레 스마트 Tip] 해외여행 Tip!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시 도움되는 스마트폰 앱 추천!
- MWC 2015! 스페인 떠날 준비는 올레 로밍으로~ 해외여행과 출장의 필수품 올레 로밍과 함께하세요!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올레 CS 트위터(@olleh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