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케미'에 대해 들어본 적 있으시죠? 흔히 '케미'라고 하면 남녀 사이에서만 존재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최근 뜻밖의 케미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일명 '남남케미'인데요! 특히 영화 속에서의 남남케미가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는 점~! 최근 흥행한 영화들을 살펴보면 남남케미 폭발하는 영화가 많더라구요. 일명 '브라더'와 '로맨스'를 합친 '브로맨스' 영화가 흥하고 있는데요. 남자들끼리 느끼는 두터운 친밀감, 우정 등을 다룬 브로맨스 영화를 올레 tv에서 만나보세요. ^_^ 





먼저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김우빈표 브로맨스 영화 2편을 소개합니다! 두 편의 영화 모두 남자가 주인공인 영화로, 코믹한 모습의 김우빈과 멋짐 터지는 김우빈의 매력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_^

 

   스물 (Twenty, 2014)
 영화 장르 : 코미디/드라마 l 개봉 : 2015. 03. 25 (115분)
 출연 : 김우빈, 준호, 강하늘 l 감독 : 이병헌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기술자들 (2014)
 영화 장르 : 범죄/액션 l 개봉 : 2014. 12. 24 (116분)
 출연 : 김우빈, 김영철, 고창석 l 감독 : 김홍선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영화 '스물' STORY

'시크'한 줄로만 알았던 김우빈의 대반전! 올 봄 개봉한 따끈따끈한 신작 영화 '스물'은 인기만 많은 놈 '치호', 생활력만 강한 놈 '동우', 공부만 잘하는 놈 '경재' 스무 살 동갑내기 세 친구의 이야기를 다룬 자체발광 코미디 영화인데요~ 인생의 가장 부끄러운 순간을 함께한 세 친구의 에피소드를 통해 나의 지난 스무 살을 회상해 보는 재미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영화 '기술자들' STORY

클래스가 남다른 기술자들이 모여 펼치는 역대급 비즈니스 한판! 영화 '기술자'들은 뛰어난 두뇌를 가진 금고털이 '지혁'과 인력 조달 전문 바람잡이 '구인', 어떤 보안 시스템도 순식간에 뚫어버리는 해커 '종배'가 뭉쳐 순식간에 업계에 이름을 날리는데요~ 그러던 어느 날, 고위층의 검은돈 1,500억을 훔쳐야 하는 역대급 비즈니스를 제안받게 됩니다. 제한 시간은 단 40분, 목표는 무려 1,500억! 과연 지혁 일행은 역대급 비즈니스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Kingsman: The Secret Service, 2015)

영화 장르 : 액션/스릴러 l 개봉 : 2015. 02. 11 (128분)
출연 : 콜린 퍼스, 태론 에거튼, 사무엘 L. 잭슨, 마이클 케인, 마크 스트롱 l 감독 : 이용주 l 등급 :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첫 번째로 추천할 브로맨스 영화는 2015 상반기 최고의 흥행작이라고 할 수 있는 영화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입니다. 남남케미는 물론 콜린 퍼스의 미친 수트핏이 신의 한 수였던 영화가 아닐까 싶은데요. ^_^ 일명 n차를 찍는 관객들이 하나둘 늘어나면서 국내에서 크게 흥행한 영화 킹스맨! 속도감 있는 스토리 전개와 보는 재미가 영화 킹스맨 스토리를 살펴볼까요~?


  영화 STORY

주니어 체조대회 2년 연속 우승 출신이자 높은 IQ를 가졌지만 학교 중퇴, 해병대 중도 하차. 별 볼 일 없는 루저로 살아가던 에그시. 어느 날 전설적 베테랑 요원 해리 하트에게 '스파이'로 전격 스카우트를 당하게 됩니다. 에그시의 잠재력을 본 해리 하트는 그를 킹스맨 면접에 참여시키고, 에그시는 위험천만한 킹스맨 면접에 참여하게 되는데요! 킹스맨 최종 면접까지 간 에그시. 하지만 최고의 악당 발렌타인을 마주하게 됩니다. 과거 킹스맨의 촉망 받는 요원이었던 아버지를 이어 에그시도 킹스맨이 될 수 있을까요? 올레 tv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 )



  신의 한 수 (2014)

영화 장르 : 범죄/액션 l 개봉 : 2014. 07. 03 (118분)
출연 : 정우성, 이범수, 안성기, 김인권, 이시영  l 감독 : 조범구 l 등급 :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영화는 조금 다른 의미의 브로맨스! 영화 '신의 한 수'입니다. 남자들간의 미묘한 감정, 끈끈한 우정을 다룬 브로맨스 영화는 아니지만 두 남자의 멋짐 터지는 액션씬을 볼 수 있는 브로맨스 영화랍니다. 목숨을 건 신의 한 수, 영화 '신의 한 수' 스토리를 살펴볼까요?


  영화 STORY

프로 바둑기사인 태석은 내기 바둑판에서 살수팀 음모로 인해 형을 잃게 됩니다. 심지어 살인 누명을 쓰고 교도소에서 복역까지 하게 되는데요! 몇 년 후 출소한 태석은 복수를 위해 전국에서 내로라하는 실력자들을 모으기 시작한답니다. 그렇게 모인 태석, 주님, 꽁수, 허목수! 그렇게 목숨을 건 명승부가 시작되는데요~ 태석은 형의 복수를 할 수 있을까요? 




  강남 1970

영화 장르 : 액션/드라마 l 개봉 : 2015. 01. 21 (135분)
출연 : 이민호, 김래원, 정진영, 설현 l 감독 : 유하 l 등급 :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브로맨스 영화는 유하 감독의 영화 '강남 1970'입니다. 유하 감독은 말죽거리 잔혹사, 비열한 거리 등 국내 느와르 영화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 영화 속 남자들 사이의 관계, '브로맨스'를 잘 다루는 감독이기도 하답니다. 이민호, 김래원 주연의 영화 '강남 1970' 역시 성공을 향한 두 남자의 욕망과 우정을 잘 담아낸 브로맨스 영화랍니다.


  영화 STORY

영화 '강남 1970'의 배경은 개발이 시작되던 1970년대 서울! 호적도 제대로 없는 고아로 살아가는 '종대' 그리고 친형제나 다름없는 '용기' 종대와 용기의 유일한 안식처였던 무허가촌의 작은 판자집마저 빼앗기고, 두 사람은 서로를 잃게 되는데요. 3년이란 시간이 흐른 후 건달로 살아가는 종대와 명동파의 중간보스가 된 용기는 재회하게 됩니다. 그리고 두 남자는 강남 개발의 이권 다툼 앞에 놓이게 되는데요! 강남땅을 향한 두 남자의 위험한 욕망 그리고 배신, 올레 tv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올레 tv 모바일 서비스 바로가기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올레 CS 트위터(@olleh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