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안녕하세요. 모바일 퓨처리스트 이윤영입니다! '애미야~'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대세 개그맨으로 떠오른 깝스를 아시나요? 깝스 삼인방이 olleh tv & olleh GiGA internet 촬영 현장에 떳다고 하는데요! 황제성, 김두영, 하준수님이 함께한 깝스 스페셜 영상 촬영 현장! 빵빵 터지는 개그맨 삼인방의 촬영 현장은 과연 어땠을까요~? 저와 함께 촬영 현장으로 떠나보시죠!


▼ 깝스 THE MOVIE EP.1


▼ 깝스 THE MOVIE EP.2



10월의 어느 이른 아침! 빡빡한 촬영 일정에, 이른 아침부터 분주한 스태프분들까지! 촬영 현장 분위기는 그야말로 활기가 넘쳤는데요~ 오늘의 주인공 깝스는 과연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까요?

'애미야~' 까칠한 시어머니로 분장한 황제성님! 등장하는 순간 촬영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답니다. 한복과 곱게 빗어 넘긴 머리가 어떻게 저렇게 잘 어울릴 수 있을까요? 너무 단아하셔요! 

사뭇 비장한 모습으로 열연하고 계신 우리 황배우님! 개그맨분들은 역시 콩트가 일상이니까 연기력도 정말 뛰어나시더라구요~ 할머니 연기를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해내는 모습에 깜짝 놀랐답니다.


카메라에 비친 모습은 영락없는 우리 할머니 모습…. 정말 분장의 힘이 대단하죠? *_*

 

“애미야 너도 이제부터 올레 GiGA 인터넷으로 10배 빠릿빠릿 움직여라~” 이번엔 머리를 바꾸고 새로운 옷으로 다시 촬영에 돌입했답니다.

이번엔 평화롭던 옥상에 갑자기 무장한 의문의 특수경찰부대가 등장했네요! 그리고 정체불명의 연기도 피어오르는데요. 과연 옥상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일까요?

    

바로 수강신청 에피소드 촬영 때문이었어요. 무려 수강신청 때문에 인질극인 벌어졌다는 스토리! 김두영 형사가 등장했네요. 두영님은 오늘의 인질극을 해결하러 온 형사 역할을 맡았답니다. 


총을 들고 누군가와 대치하는 특수경찰부대와 김두영 형사! 그들은 기다리던 사람은 누구였을까요?

 

옥상에서 김두영 형사와 대치하게 된 사람은 바로 학생으로 변신한 하준수님이었네요! 느린 수강신청에 앙심을 품고 학교 경비원을 붙잡아 인질극을 벌이는 중이랍니다. *_*

  

이때, 이 상황을 해결하러 온 것은 바로 우리의 국제경찰, 황제성님이네요! 할머니 분장 때와는 다르게 멋있음이 뚝뚝 묻어나오는 것 같은데요~ 감독님께 연기지도를 받는 김두영씨의 진지한 모습! 옥상에서 햇볕이 그대로 내리쬐는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촬영에 임하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답니다.

  

촬영 틈틈이 두 분이 이야기를 나누며 연기에 대한 흐름을 같이 잡아나가기도 하셨는데요~ '깝스'라는 한 팀으로 활동하는 만큼 서로 호흡이 정말 잘 맞는다는 것이 보기만 해도 느껴지더라구요!


인질극을 펼치는 두 사람도 스태프분의 피드백을 받으며 더 나은 컷을 만들어내기 위한 모습! 역시 프로답습니다. ^_^

 

그런데..! 멀리서 이들의 연기를 지켜보는 매서운 눈빛이 있었으니 -_-+

      

동료의 연기를 세심하게 지켜보는 황제성씨의 모습! ㅎㅎ 그 뒷모습이 왠지 뭉클하게도 느껴졌는데요!

그 뭉클함도 잠시! ^_^....


황제성씨가 다시 경비원을 대신하여 인질로 잡히게 되고, 처절한 인질연기를 펼치셨는데요~ 정말 이 장면에서 스태프분들 모두 빵~터졌답니다!ㅎㅎ 황제성씨의 애드리브가 정말 빛을 발했던 순간이었습니다! 역시 타고난 개그맨! ^_^b

 

국어책 읽듯이 딱딱할 수 있는 대사를 정말 맛깔스럽게 소화해 내시더라구요~ 진짜 혼신의 힘을 다해서 연기하고 계신다는 것이 느껴졌답니다. ^_^

  

이렇게 해 질 무렵쯤에야 옥상에서의 촬영이 마무리되었답니다. 자- 다음은 어떤 컨셉의 촬영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이번엔 파주로 이동했는데요. 이곳은 경찰서…..? 경찰서처럼 보이지만, 사실 이곳은 세트장이랍니다! 정말 감쪽같죠? 정말 실제 경찰서처럼 유치장, 취조실 등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마지막 촬영은 취조실에서 이루어졌답니다. 취조실 밖에서는 이렇게 유리벽 너머로 취조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정말 영화 속 한 장면로 들어간 것 같았어요. *_*

   

촬영 설명을 듣고 있는 하준수, 김두영님! 과연 이번에는 어떤 이유로 경찰서까지 오게 되신 걸까요?


바로 이웃집 외국인 여자를 훔쳐본 혐의로 경찰서에 잡혀 왔답니다. 하준수님은 다그치는 김두영님의 열연! 사진만 봐도 느껴지는 기분인데요~ ^_^


사실 하준수님은 이웃집 그녀를 훔쳐본 것이 아닌, 최신 미드 동시 방영 서비스가 제공되는 olleh tv를 시청하다가 오해를 받아 붙잡혀 온 것이었답니다. 어머! 하준수님 댁에 olleh tv 한 대 놔드려야겠어요. *_*  

새벽이 넘어가는 장시간의 힘든 촬영 일정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에 임해주셨던 깝스 세 분께 다시 한 번 박수를 보내며, 이상 모바일 퓨처리스트였습니다!

※ 본 블로그에 게시한 글은 모바일퓨쳐리스트 개인의 의견이며 olleh의 입장을 대표하지 않습니다.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올레 CS 트위터(@olleh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