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매 순간 시선을 잡아끄는 스릴러 장르! 극한의 상황에 처한 주인공들이 난관을 극복해가는 과정을 담은 스릴러물은 꾸준한 인기를 끌며, 탄탄한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는 장르인데요~ 한 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미국 드라마에도 스릴러 바람이 불고 있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스릴러 매니아를 위한 '심쿵'하는 미드 시리즈 추천! 지금부터 극적인 분위기 후 어떤 장면이 이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마력의 스릴러 미드 3편을 소개합니다. 미국 현지 방송 직후 48시간 이내에 감상할 수 있는 올레 tv에서 보다 빠르게 만나보세요!


▼ 깝스 THE MOVIE EP.1





올레 tv에서 볼 수 있는 '심쿵' 스릴러 미드 추천!



  블랙리스트 (The Blacklist, 시즌1,2,3)

편성 : 미국 NBC l 장르 : 범죄 스릴러
출연 : 제임스 스페이더, 메건 분, 디에고 클래튼호프, 해리 레닉스 l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스릴러 미드는 '블랙리스트'입니다!

‘블록버스터’라는 말은 영화에나 붙을 만한 수식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스케일이 다른 미드에는 블록버스터라는 수식어가 붙기도 하는데요. 그 블록버스터급 스릴러 미드가 바로 블랙리스트랍니다! 블랙리스트는 2013년 시즌1, 2014년 시즌2에 이어 2015년 시즌3를 선보인 바 있는데요. 특히 시즌3의 경우 미국 NBC방송 프라임 타임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얻은 화제의 작품이랍니다.

  STORY

미 연방수사국(FBI)의 10대 블랙리스트에 올라있던 범죄자 레이몬드 레딩턴(레드)이 어느 날 갑자기 FBI 건물로 들어와 자수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단, 한 가지 조건을 내거는데요! 악명 높은 범죄자들을 잡게 해 줄 테니 FBI 요원인 엘리자베스 킨(리즈)을 파트너로 붙여 달라는 요청을 합니다. 그는 왜 리즈를 지목했으며 두 사람에게는 앞으로 어떤 스펙타클한 사건들이 들이닥치게 될까요? 

게다가 시즌2 마지막회에서 두 사람은 함께 도망자 신세에 처하게 됩니다. FBI뿐만 아니라 세계를 무대로 음모를 꾸미는 조직 카발의 주요 타겟이 되고 마는데요. 점점 흥미를 더해가는 동시에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이는 블랙리스트! 

국내 드라마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역대급 에피소드로 손꼽히며 스릴러 매니아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미드 '블랙리스트'를 지금 바로 올레 tv에서 만나보시죠. ^_^

▶ 블랙리스트 시리즈 보러 가기




  스캔들 (Scandal, 시즌 1,2,3,4,5)

편성 : 미국 ABC l 장르 : 정치 스릴러
출연 : 케리 워싱턴, 길레르모 디아즈, 다비 스탠치필드, 케이티 로위스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다음으로 추천드리는 스릴러 미드는 '스캔들'입니다.

스캔들은 ‘모든 사람은 비밀을 가지고 있다.’라는 가설을 바탕에 두고 시작되는데요. 백악관 대변인으로 일했던 여성과 대통령의 스캔들에 관한 이야기랍니다. 백악관을 배경으로 하는 만큼 곳곳에 정치와 관련된 뒷이야기를 심어두고 있지만 결국 서로 얽히고설킨 미국식 막장 드라마라고 할 수 있어요. 매회 아슬아슬한 선 위를 걷고 있는 듯한 주인공과 주변 인물들, 그리고 자극적인 장면이나 이야기가 많은 드라마랍니다. 하지만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주인공들이 가지고 있는 매력으로 강한 흡인력을 자랑하는 작품이죠! ^_^

  STORY

아이비리그 출신의 변호사이면서 잘나가는 백악관 대변인이었던 올리비아 포프는 과거 주지사였던 피츠 제럴드를 대통령으로 만든 장본인이자 현재 대통령의 숨겨진 연인이랍니다. 하지만 대통령과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이어갈 수 없어 백악관을 나와 위기해결 사무실을 차리는데요. 정부 고위간부들의 의뢰가 대부분이라 언론에 알려지지 않게 조용히 일을 처리하게 됩니다. 

음모에 반전까지 늘 다양한 사건에 휘말리는 올리비아지만 탐정 못지않은 해결 능력으로 경찰도 풀지 못한 문제들을 실타래 풀 듯 시원하게 풀어버리는데요~ 수많은 거짓말과 소문이 난무하는 워싱턴에서 빚어진 최악의 스캔들 그 중심에 서 있는 올리비아는 과연 어떻게 이 난관을 헤쳐나갈까요? 

회를 거듭하며 궁금증을 더해가는 미드 스캔들, 올레 tv에서 만나보세요!

▶ 스캔들 시리즈 보러 가기




  범죄의 재구성 (How to Get away with Murder, 시즌1,2)

편성 : 
미국 ABC
 l 장르 : 서바이벌 법정 스릴러 

출연 : 비올라 데이비스, 빌리 브라운, 케이티 핀들레이, 아자 나오미 킹 l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스릴러 미드는 '범죄의 재구성'입니다.

범죄의 재구성은 미국 최고 인기 제작자 ‘숀다 라임즈’의 작품으로, 숀다 라임즈는 ‘그레이 아나토미’, ‘스캔들’을 거쳐 ‘범죄의 재구성’까지 발표하는 드라마마다 미국 내 시청률을 상위권으로 끌어올린 미드계의 마이더스의 손이랍니다. 이 말은 즉, 범죄의 재구성도 믿고 볼 수 있는 드라마라는 뜻이겠죠? ^_^

게다가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범죄의 재구성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엄청난 흡인력으로 시청자를 끌어 당기는 인기 작품이랍니다. 뻔한 스토리로 진행되는 수사물과는 차원이 다른 긴장감을 선사하기 때문에 손에 땀을 쥐며 보게 되실 거에요!

   STORY

범죄의 재구성은 로스쿨에 갓 입학한 꿈 많은 다섯 명의 학생이 법학과 교수이자 능력 있는 변호사인 애널리스 키팅 교수의 인턴이 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이야기가 시작합니다. 하지만 사실 애널리스는 정의를 지키기보다 법정에서 승리하는 방법만을 가르치는 이기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은 애널리스의 말이라면 무엇이든 해내고 마는 집념을 보여줍니다. 

그러던 어느 날 남편의 제자인 라일라가 죽은 채 발견되면서 애널리스와 학생들은 모두가 용의자 선상에 오르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앞뒤 가리지 않고 노력하는 이들의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매 회 등장하는 날선 법정 공방, 스스로 위험한 덫에 빠지고 마는 학생들의 심리 묘사에 깜놀 반전까지! 법정물과 스릴러 요소를 모두 갖춘 '범죄의 재구성'의 뒷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올레 tv에서 확인해 보세요~!

▶ 범죄의 재구성 시리즈 보러 가기


내 최초! 올레 tv 미드 동시 방영 서비스



그동안 미드를 보기 위해서는 직접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서 봐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을텐데요. 게다가 미국에서 방영하는 최신 미드를 바로바로 볼 수 없다는 아쉬움이 있었죠! 그리하여 미드 매니아는 기다리고 기다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T_T

하지만! 올레 tv만 있다면 그런 불편함은 전~혀 겪을 필요가 없습니다.

올레 tv는 국내 최초로 미국 ABC 방송사와 프리미엄 미드 제작사 소니 픽처스 텔레비전과 제휴하여 미드 동시 방영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무려 총 44개 시즌, 600여 개의 최대 규모로 최신 미드를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고퀄리티의 자막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이제는 파일 올라오길 기다릴 필요 없이 다양한 미드를 미국 현지 방영 후 바로 볼 수 있겠죠? 올레 tv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가장 hot한 미드 리스트를 아래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SHOWTIME

ABC

FOX

마스터스 오브 섹스 시즌3

더 머펫츠
블랙키쉬 시즌2
범죄의 재구성 시즌2
스캔들 시즌5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12
콴티코
블러드 & 오일
원스 어폰 어 타임 시즌5
에이전트 오브 쉴드 시즌3
위키드 시티
더 골드버그스 시즌3
닥터 켄 시즌1

그랜드 파더드

STARZ


브런트 토크 시즌1


NBC

CBS

플레이어 시즌1
블랙리스트 시즌3

코드 블랙

※ 워너브라더스, 유니버셜 스튜디오, 20세기 폭스 등의 채널도 국내 채널에서 방송 후 다음 날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추천해 드린 스릴러 미드 블랙리스트 시즌3, 스캔들 시즌5, 범죄의 재구성 시즌2 외에도 다양한 최신 미드가 가~득하니 올레 tv로 가장 빠르게, 완벽한 한글자막으로 최신 미드 즐기세요! ^_^

▶ 올레 tv에서 만나는 미드 시리즈 자세히 보기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올레 CS 트위터(@olleh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