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KT, 기가 인터넷으로 펼치는 기가찬 e-스포츠 대결



▶ 기가 인터넷 110만 고객 돌파에 이어, e-스포츠 'GiGA 레전드 매치' 개최 ▶ 스타크래프트 4대천왕 홍진호, 기욤, 임요환, 이윤열의 역사적인 토너먼트 ▶ kt 롤스터 선수들의 스타2 특별전 경기, 아이돌 축하공연 등 볼거리 풍성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지난 연말 기가 인터넷 고객 100만 돌파에 이어, 1월 23일 11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하며 기가 인터넷을 이용하는 e-스포츠 대회 ‘GiGA 레전드 매치’를 오는 2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GiGA 레전드 매치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실시간 전략 게임(RTS) 스타크래프트(StarCraft®)를 주름잡았던 4대천왕 홍진호, 기욤, 임요환, 이윤열의 역사상 이뤄지지 않았던 매치를 통해 대한민국 110만이 선택한 KT 기가 인터넷의 빠른 속도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대회입니다.

토너먼트 방식으로 운영되는 이번 매치에서는 홍진호, 기욤, 임요환, 이윤열이 레전드 매치 타이틀 아래 4대천왕 챔피언을 가릴 예정입니다. 왕년 스타들의 뜨거운 격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현역 선수들이 출전하는 특별 매치도 눈길을 끄는데요! 프로게임단 KT 롤스터 선수들은 선배들의 격전을 응원하고, 팬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스타크래프트II 특별전을 갖습니다.

한편, 행사 당일에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무대를 비롯해 신인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의 데뷔 무대 등 축하 공연과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대회 티켓은 2월3일부터 14일까지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클릭! 바로 가기)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4,000석의 티켓을 문자로 17일(예정) 일괄 발송할 예정입니다.

대회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유튜브의 OGN플러스 채널(▶클릭! 바로 가기)를 통해 대회가 생중계 되며, 3월5일 오후 12시 ONG 채널에서 녹화 중계된답니다. ※ 유튜브 OGN플러스 채널은 대회 당일 오픈됩니다.

KT는 기가 인터넷의 빠른 속도를 즐기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기가 스포츠 마케팅을 지속 실시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 드론으로 속도를 겨루는 ‘GiGA 드론 레이싱’ 대회에 이어, 1월에는 ‘GiGA 100만 농구장’ 이벤트를 시행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혜성 상무는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환경이 필수인 e-Sports에 최적화 된 KT의 기가 인터넷 서비스를 고객이 체감할 수 있도록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며 “e-스포츠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2030세대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 트렌드로 기가 스포츠 마케팅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전했습니다.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올레 CS 트위터(@olleh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