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KT 태블릿 동반성장 프로모션
역사만화 ‘맹꽁이서당’ 하루만 75% 할인



▶ KT, 우수 개발사의 앱 판매 지원하는 ‘태블릿 동반성장 프로모션’
- 3월 16일 단 하루, 아이패드 인기 앱 ‘맹꽁이서당’ 1~5권 75% 할인
- 사용 후기 고객 100명에게 블루투스 키보드 내장 아이패드 케이스(8만원 상당) 제공
▶ 첫 주 ‘CrazyRemote’ 둘째 주 ‘엣센스사전’ 모두 3,000건 구매 돌파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우수 개발자에게는 사업성장의 기회를, 태블릿 이용 고객들에게는 인기 앱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태블릿 동반성장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금주 수요일(16일)에는 역사만화 ‘맹꽁이서당’ 앱을 75% 할인하고, 구매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태블릿 동반성장 프로모션’은 매주 수요일마다 마케팅과 홍보 역량이 부족한
우수 앱 개발사의 프로모션을 지원하는 KT의 동반성장 프로그램이다.

첫 주차인 지난 3월 2일 PC원격제어 앱 ‘CrazyRemote’가 3,000건(구매액 3만불) 구매를 돌파하는데 이어, 2주차에 진행된 ‘엣센스사전’ 또한 3,000건(구매액 2만 4천불)의 구매를 기록하였다. 두 앱은 프로모션 당일 앱스토어 한국 계정에서 구매순위, 매출순위 모두 1위를 기록하였다.

3월 16일(수) 시행되는 3주차 프로모션은 ‘맹꽁이서당’ 1~5권 할인 행사이다. (기존 $3.99에서 $0.99로 75% 할인)

‘맹꽁이서당’은 만화가 윤승운 화백(순천대학교 석좌교수)의 대표작으로 조선시대 서당을 배경으로 훈장과 학동들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려냈다. 독자들은 조선왕조 500년의 역사를 이야기를 통해 쉽게 배울 수 있어,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유익하다.

‘맹꽁이서당’ 앱은 웅진씽크빅(대표: 최봉수, www.wjthinkbig.com)과 아이패드 앱 전문개발사 컨피테크(대표: 황보창환, www.confitech.com)가 공동으로 개발했으며, 총 20권 중 이후 15권은 올해 안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한편, ‘맹꽁이서당’을 아이패드에서 사용한 후기를 블로그, 페이스북, 카페 등에 올린 후, 사용 후기의 URL을 컨피테크 트위터(@thinkcube_confi)나 이메일(thinkcube@confitech.co.kr)로 보낸 사용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8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키보드 내장 아이패드 케이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올레모바일블로그(http://mobileblog.olleh.com/)를 참조하면 된다.

KT 개인마케팅전략담당 강국현 상무는 “eBook의 등장으로 출판업계는 또 다른 위기이자 기회를 맞고 있다. 금주 프로모션은 고객에게 eBook에 대한 경제적 구매 혜택과 이용경험을 제공하고, 출판업계에는 컨텐츠 판매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는 다자간 윈-윈 모델이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태블릿 시장 내 에코시스템을 구축, 활성화하는데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밝혔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