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유행은 돌고 돈다라는 말이 있는데 방송 트렌드 또한 맥락을 같이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작년 한해는 누구도 부정할 수 없듯이 먹방과 쿡방이 대세였었죠? 

올해는 동물을 소재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생겨나고 주목 받고 있답니다. 

예전과 다른점이라고 한다면 이제는 동물이 조연이 아닌 주연이 되어 프로그램의 포맷을 변화시켰다는 점인데요.

이러한 변화의 바람은 얼마 전 방문한 KT CF 촬영 현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함께 구경가보실까요? 

 

● 재밌고 임팩트 있는 KT의 CF! 



사실 KT CF 하면 ‘대답하라 1988 기가인터넷’ 편이 가장 먼저 떠오르지 않나요?

복고 아이템, 유머러스한 반전 그리고 아재 개그 유머 코드 등이 어우러져 상당히 재미있고 임팩트가 있던 CF였죠.


오늘 찍을 KT LTE 데이터룰렛 CF는 특이하게 사람이 아닌 고양이가 주인공이에요! 

동물을 전면에 내세우는 CF가 어떨지 반신반의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동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은근히 기대하게 되었답니다. 



이번 CF에는 두 마리의 고양이가 등장합니다. 

깜찍한 이 고양이는 주·조연 역할을 담당할 ‘보리’라는 고양이입니다. 



어느 정도 예상하기는 했지만 말을 알아 듣지 못하는 동물과 함께 촬영을 한다는 건 매우 힘들었어요. 


카메라를 도통 쳐다보지 않고 계속해서 움직이는 탓에 수십 장 찍은 사진이 모두 흔들리더라구요. 

결국 머릿 속에 구상했던 장면들은 포기하고, 흔들리지만 않았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으로 연신 카메라 셔터만 눌러 댔답니다.



부지런히 찍어 순간 포착! 정말 예쁘죠?



광고 촬영 현장에는 거대한 반사판, 눈을 시리게 할 만큼 쨍쨍한 조명, 무빙 카메라, 수십 명의 스탭분들 등 광고 하나를 만들기 위해 엄청난 장비와 인력이 투입되고 있었답니다.



KT LTE 데이터 룰렛 CF를 촬영 중인 캣티! 

이번 CF의 주연이기도 한데 귀엽고 깜찍한 매력이 넘쳐 흐르고 있었어요



말을 듣지 않을 때는 아빠가 품에 안아 어르고 달랜 뒤 다시 촬영하고, 또 다시 어르고 달래며 겨우 촬영을 이어나갔습니다.



한참 주인공 캣티가 촬영을 진행하는 동안 머리도 식힐 겸 조연인 고양이 보리를 데리고 카페 옆 테라스로 나왔답니다.


카페 안에 있을 때 보다는 한결 편안해진 보리였지만, 아무래도 낯선 환경이 어려웠던건지 몰라도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있었답니다.



풀숲에서 무엇을 발견했는지 몰라도 종전과는 달리 엄청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는데요.

그 모습이 제가 키우는 반려견과 너무 비슷해서 순간 겹쳐 보이기도 했답니다. 



보리는 어느 각도에서 찍든 너무 귀여운 거 있죠 +_+ 

고양이들 특유의 발모양이를 솜방망이라고 부르는데 보리의 솜방망이도 너무 예뻤답니다. 



도도해 보이다가도 어느 새 귀여워 보이고, 또 어느 새 새침해 보이는 등 팔색조 매력을 뽐내더라고요.



보리와 저만의 화보촬영을 한 뒤 다시 촬영이 한창인 카페로 돌아왔답니다. 

특별히 캣티에게 연기를 시킨다기 보다는 자유롭게 거닐고 있는 모습을 반복해서 촬영했답니다.  



테이블 위를 활보하고 있는 캣티, 그리고 개의치 않다는 듯 무심하게 핸드폰에 열중하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 



자리를 옮겨 촬영을 다시 시작했는데요.  

핸드폰에 집중하고 있는 사람들 사이를 왔다 갔다 하며 무언가를 전하고 싶은 캣티의 모습이 그려졌어요.



캣티가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무엇이었을지, 그에 대한 해답이 공개되는 장면을 준비중인 연기자들이에요.



이 장면을 시작으로 하여 캣티의 연기력이 요구되었는데요.

각자 핸드폰하며 신경 조차 쓰지 않았던 카페 내 사람들과는 달리, 

만사가 귀찮은 듯 거만하게 앉아 있는 캣티에게 두 여자들이 다가와 쓰담쓰담 해줍니다.



캣티는 월말 데이터가 부족한 사람들을 위해 정말 좋은 혜택인 KT LTE 데이터 룰렛을 돌리는데요,

KT 'LTE 데이터 룰렛'은 룰렛을 돌려 최대 1GB의 데이터 혜택을 주는 이벤트에요.

월말이 되면 데이터가 부족한 고객분들을 위한 KT만의 특별 이벤트기도 하죠.

이제부터 데이터 보릿고개는 KT LTE 데이터룰렛으로 걱정을 떨쳐버리세요~ 



참고로 캣티가 데이터 룰렛을 돌리는 이 장면은 모든 스탭들의 정성이 들어가 있는데요,

캣티가 리얼하게 데이터룰렛을 돌리는 것처럼 보여야 했기 때문에 

많은 스탭들이 모여 앵글도 잡기도 했고, 심지어 감독님까지 나서서 캣티를 교육 시키는 등의 대단한 노력이 필요했죠. 



캣티가 알려준 정보를 듣고 마치 신세계를 발견한 듯, 1GB를 외치며 놀라는 두 여주인공들이에요.


과연 캣티가 전하고자 하는 내용은  앞으로 광고를 통해서 확인해 봐야 할 것 같은데요!

대답하라 1988에서 보여주었듯이, KT만의 유머코드가 어떤 방식으로 녹아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이상 KT Y토커 리지였습니다 :) 



▼ LTE 데이터 룰렛 자세히 알아보기 ▼


▼내 이름은 캣티 #3 행운의 카페 편▼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올레 CS 트위터(@olleh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1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