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일에 치여, 공부에 치여 쉴 틈 없는 요즘. 훌~쩍 떠나고 싶진 않나요? 

그렇지만 많은 시간을 낼 수 없어 선뜻 나서지 못하죠.

그럴 땐 국내여행이 정답! 3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국내여행지로 모셔다 드릴게요 ^_^ 


이제는 떠나자! 3시간이면 갈 수 있는 국내여행지 BEST 5



기차부터 대중교통까지! 어디든 갈 수 있어요



1) 국내여행지의 꽃, 부산



단연 국내 여행의 꽃은 부산이 아닐까요?

KTX로 약 두 시간 반 정도를 달리면 부산역에 도착하는데요.

만약 만 24세 미만이라면 KTX 예매처인 렛츠 코레일에서 할인 상품권인 “청소년드림”을 미리 신청하세요~

최대 30%까지 할인되며, 할인 좌석이 순식간에 매진될 수 있으니 예매가 열리는 한달 전 오전 7시에 예매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부산에 왔으니 회는 필수 먹방코스겠죠?

광안리의 야경과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먹을 수 있는 민락 회센터는 어떠세요?

일반 횟집보다 더욱 저렴하고 싱싱한 회를 드실 수 있답니다. 


2) 고즈넉한 한국의 미를 담은 전주



전주는 기차보다 버스로 이동하는 것이 더 편리한데요. 

고속버스의 배차간격이 매우 짧아 언제든 떠날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기차와 이동 시간의 차이는 크지 않지만 가격이 훨씬 저렴해 전주 여행을 할 시 버스를 추천드린답니다 ^^ 

최근 전주고속터미널이 새단장을 하여 깔끔해졌으니 관광하긴 더 좋겠죠? 



전주에 갔으면? 이제 한옥마을에서 한복 데이트는 필수코스! 

게다가 문어꼬치와 속을 꽉 채운 길거리야 등 길거리 음식을 먹으며 먹방을 찍으면 시간가는 줄도 모를 거에요. 

게다가 직접 미사도 드릴 수 있는 전당성당은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로 꼽히기도 한답니다. 

전주를 느끼는 방법이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도란도란 시나브로길이랍니다. 

한옥마을과 향교, 산성벽화마을 등 전주의 대표 관광지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걷다가 역사와 문화에 조금씩 동화될 수 있는 길이랍니다 ^^ 


3) 수상레포츠의 천국, 남이섬



남이섬은 이제 경춘선 개통으로 서울에서 대중교통만으로도 충분히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평역에서 하차 후 남이섬으로 들어가는 배를 타는 선착장으로 간다면 금새 도착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잠깐! 남이섬으로 들어갈 때 좀 더 색다른 방법으로 입장하는 것은 어떠세요? 

바로 아파트 25층의 높이에서 남이섬으로 하강하는 짚와이어! 

북한강과 남이섬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유람선보다 훨씬 빠르니 스릴을 즐기는 분들께 추천드릴게요! 



남이섬은 북한강에 위치한 곳으로 깨끗한 물에서 다양한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은데요.

대규모의 워터파크는 물론이고, 우리나라에서 가장 크다는 블롭점프까지! 

남이섬은 숙소와 수상 레포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떠난다면 훨씬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4) 밤바다를 함께 걷고 싶은 여수



너~와 함께 걷고 싶다던 여수 밤바다의 도시, 여수! 

전라남도의 도시 답게 한정식, 간장게장 등 다양한 먹방을 즐길 수 있는데요! 

이색 좌석이 있는 남도 해양열차를 이용하면 여수 뿐 아니라 호남 대표관광지까지 해결가능하답니다. 

가족여행으로 여수에 가시는 분들께는 7080 콘셉으로 꾸민 카페석, 다도를 체험할 수 있는 다례실 등 이색 객실로 꾸민 남도 해양열차를 추천 드릴게요. 

여수의 오동도까지 향하는 방파제 길은 여수항의 풍경과 해양공원 등을 바라볼 수 있는 걷기 좋은 길이니 꼭 한번 걸어서 입장해보세요.

또한 여수의 필수코스 여수해상케이블카는 평일과 휴일에는 오후 10시까지, 토요일에는 오후 11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녁나절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진짜 여수밤바다를 케이블카에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5) 해돋이는 이 곳에서! 정동진



정동진은 기차로 많이 가시지만 동서울 버스터미널로 가신다면 직행 버스를 타고 가실 수 있답니다.

동서울 터미널에서 정동진 직행 버스는 심야시간에만 운행하기 때문에 일출을 보러 정동진에 가시는 분들에겐 완전 꿀팁! 

해가 길어지는 여름에는 새벽 4~5시 사이부터 해가 뜨기 시작한다니 서두르세요! 

정동진에 오면 넓게 펼쳐진 모래사장 위 모래시계를 안보고 갈 수 없는데요. 

동해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레일바이크도 여행코스죠^^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하면 기다리지 않고 즐길 수 있으니 떠나기 전 예매는 필수~ 



3시간 동안 뭘하지? 그럴 땐 Y24 요금제!




아니 그럼 여행지로 가는 3시간 동안 뭘하지..? 그럴 땐 바로 Y24 요금제! 

Y24 요금제의 가장 큰 특징은 가장 낮은 요금제에서도 연속된 3시간동안 데이터를 마음껏(2GB+속도제어) 쓸 수 있다는 점입니다. 

기본 제공 데이터 외에 매일 3시간씩 2GB의 데이터가 제공되고, 이후 최대 3M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2GB는 고화질 최신영화를 실시간으로 약 2~3시간이나 볼 수 있는 양이랍니다. 

또, 평소 스마트폰을 통해 음악도 듣고, 영상도 많이 보실 텐데요~ 

Y24 요금제와 함께라면 매월 지니팩, 올레tv모바일 데일리팩, 데이터충전 50% 할인 혜택이 쏟아집니다. 

Y24 요금제! 넘나 놓치기 싫은 것! :)



구분

월정액

음성

데이터

추가 혜

65.8

65,890원
(부가세 포함)

집/무선전화
무제한
(+영상/부가 200분)

무제한
(10GB + 무제한)

올레 tv 모바일

54.8

54,890원
(부가세 포함)

집/무선전화
무제한
(+영상/부가 30분)

6GB

매일 3시간동안
마음껏!

+
밀당

43.8

43,890원
(부가세 포함)

2GB

올레 tv 모바일
(일부채널 제외)

38.3

38,390원
(부가세 포함)

1GB

32.8

32,890원
(부가세 포함)

300MB






※유의 사항

- 만 24세까지 가입 가능. 만 25세 생일 익월 1일 시점 데이터 선택요금제로 자동 전환됨
- 해당 요금제는 2016년 12월 31일까지 가입 가능
- 데이터 무제한 (65.8) : 기본 제공량 소진 후, 매일 2GB + 최대 3Mbps(속도제어)
데이터 3시간 무제한 (54.8 이하) : 매일 연속 3시간 동안 2GB + 최대 3Mbps(속도제어) 제공
 시작 시간 0시~21시 중 택1, 미지정 시 오전 9시로 자동 설정됨 / 쉐어링, 테더링, mVoIP 불가
- 문자메시지 무제한 제공
- 요금제 별 음성/문자/데이터 무제한 혜택 관련 과도한 이용 시 제한 있을 수 있음(올레닷컴 참조)

※ 밀당: 남은 데이터는 다음 달까지 쓰고, 모자라면 다음 달 데이터 당겨 쓸 수 있는 서비스



▼ 24살까지 누구나! Y24요금제 안내 바로가기 ▼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올레 CS 트위터(@olleh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올레닷컴 고객센터 바로가기]





1

1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