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 통합 1주년을 맞아 SHOW/QOOK 고객 모두에게 적용되는 신개념 고객혜택 프로그램 출시
▶ 휴대폰 구입, 무선 요금, 유무선 부가서비스, KT그룹사 상품 결제 및 할인까지 활용범위 확대 - 금호렌터카 최대 45%, 도시락 50% 할인
▶ GS25, 아웃백, CGV 등 업계 최다 12,500개 가맹점에서 혜택 제공
▶ 1일 포인트 사용 횟수 및 금액 제한 폐지로 고객의 자유로운 이용 가능


KT가 통합 1주년을 맞아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사용처를 대폭 늘린 신개념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새로 내놨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기존의 ‘쇼 멤버십’, ‘ 쇼 마일리지’, ‘쇼 포인트’, ‘쇼킹 제휴팩’, ‘KT포인트’등을 모두 아우르는 유무선 통합 고객 혜택 프로그램인 ‘올레 KT 클럽(olleh kt club)’을 7일(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KT 고객들은 흩어져 있던 포인트를 하나로 묶어 더 간편하게, 더 다양한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올레 KT 클럽’은 KT의 새로운 고객 혜택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쇼(SHOW) 요금 및 이용기간, 쿡(QOOK) 이용기간에 따라 포인트를 제공한다. ‘올레 KT 클럽’은 고객을 클럽의 주인공으로 초대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으며 “영화제에서 ‘블랙 수트(black suit)’를 입은 고객이 ‘레드 카펫(red carpet)’을 밟으며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된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가지고 탄생했다.

KT는 기존의 멤버십 제도로 가맹점 할인이나 무선 상품 결제만 가능했던 것을 아이폰/스타일폰 등 유무선 단말기 구입, 무선 통신요금 결제, 유무선 부가서비스 결제, 그룹사 (금호렌터카, KT텔레캅, 도시락 등) 서비스 결제 및 할인까지 가능하도록 제공하여 고객의 사용 기회와 혜택을 대폭 넓혔다. 또한 제휴 가맹점도 통신업계 최다인 전국 12,500개로 늘려, 편리한 접근성을 통해 고객의 사용률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올레 KT 클럽’은 타 경쟁사 제도와는 차별되게, 1일 포인트 사용 횟수 및 금액 제한을 폐지하여 고객이 자유롭고 편리하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올레 KT 클럽’에 가입하면 ‘쇼 멤버십’, ‘쇼 마일리지’, ‘KT포인트’등과 같은 기존 고객 혜택 프로그램의 포인트는 모두 소멸되며 소멸된 포인트만큼 ‘올레 KT 클럽’의 포인트가 부여된다. ‘올레 KT 클럽’에서 포인트 1점은 1원의 가치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연간 제공분과 월간 제공분, 이벤트 제공분이 있고, 부여 시점부터 2년간 사용할 수 있다.

최상 등급인 ‘블랙 수트(balck suit)’는 연간 제공분으로 포인트 5만점을 받고, 매월 쇼 요금 (월정액, 통화료, 데이터 이용료 등)의 최대 8%까지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만약 매월 10만원 이상의 쇼 요금을 내는 고객이라면, 2년 동안 최대 29만 포인트를 받아 아이폰 등 휴대폰 구매, 무선 요금결제, 제휴 가맹점 할인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쿡 사용 및 최대 기간 적립율 기준)

‘올레 KT 클럽’ 가입은 쇼 홈페이지(www.show.co.kr) 및 쿡 홈페이지(www.qook.co.kr), 쇼 대리점, KT 플라자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SHOW나 QOOK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KT 개인고객전략본부 양현미 전무는 “KT 통합 1주년을 기념하여 그 동안 사용이 저조했던 마일리지와 멤버십을 통합하여 고객 사용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는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탄생시킬 수 있어 매우 뜻이 깊다”며 “향후 KT는 ‘올레 KT 클럽’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우대 혜택을 확대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