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덕질이란 자고로 내 새끼의 모든 순간들을 지켜보고, 간직하고 싶은 마음에서 우러나는 것! 어덕행덕이라 했다. 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최애 가수/배우/모델을 살뜰히 보살피기 위한 필수 아이템이 있다면, 이보다 더 든든할 수 없겠죠? 덕력을 높일 수 있는 최고의 스마트폰, 갤럭시노트8으로 덕질을 해 보았습니다.







대포 없어도 직찍 문제 없다!




#듀얼카메라 #1200만화소 #최대10배줌 #손떨림보정

#공방 #공개방송 #직찍 #직캠 #대포 #홈마새싹 #홈마



갤럭시노트8은 1200만 화소 듀얼픽셀 이미지 센서와

F1.7 렌즈의 카메라를 탑재했는데요.

2배 광학줌을 지원하고, 디지털줌을 결합해

최대 10배까지 줌한 고품질 이미지 촬영이 가능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가깝고도 먼 내 새끼ㅠㅠ

갤럭시노트8이 있다면 10배 줌 땡겨서 찍을 수 있다는 사실 >.~

(망원경 없을 때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음)

(우리 오빠 모공까지 보일 기세)





무엇보다 할렐루야! 외치고 싶은 갤럭시노트8의 기능은

바로 듀얼 광학식 손떨림 보정(OIS) 기능입니다.

갤럭시노트8은 세계 최초로 두 카메라 모두 OIS 기술을 탑재해

어떤 상황에서도 손떨림 없이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우리 알잖아요.. 어두울 때나 줌 할 때 손떨림이 더 심하다는 거…

하지만 갤럭시노트8은 두 개의 카메라가 모두 손떨림을 보정해줘

기본 사진은 물론 줌 사진도 보다 또렷해진답니다.


수전증이 심해도 영상이 이렇게나 안정적입니다 여러분!



▲ 엄청나게 흔들리는 손

▲ 그에 반해 확실히 덜 흔들리는 촬영 영상



만성 수전증에, 주위 사람들에 밀려 시도조차 어려운 직찍/직캠!

갤럭시노트8 덕분에 이렇게 직찍/직캠에 성공하는구나 ㅇ<-<








S펜으로 움짤 만들어 내 노트 속에 저장~




#S펜 #스마트셀렉트 #캡쳐 #GIF #움짤 #움직이는_사진

#3초면만들어 #이제_사진말고_움짤로_저장하세요



갤럭시노트 시리즈가 가진 기능 중 스마트 셀렉트

우리 같은 덕후들이 정말 애정하는 기능인데요.

S펜으로 필요한 부분을 캡쳐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할 수 있는 기능이랍니다.





동영상을 보면서 스마트 셀렉트를 이용해

원하는 부분만 캡쳐해서 GIF로 저장~ 내 맘 속에도 저장~





이렇게나 이쁜 채연이의 모습을 1분 1초도 놓치기 싫을 때

활용하기 좋은 스마트 셀렉트로 움짤 만들기!

그때부터였나요… 제 사진첩에 사진보다 GIF가 더 많아진 것이….








라이브 메시지로 덕친이랑 같이 앓자!




#S펜 #라이브메시지 #GIF #움짤 #15초

#그림 #낙서 #나만의_이모티콘



갤럭시노트8에서는 S펜을 이용해 GIF 편집뿐 아니라

인스턴트 메시지를 만들어 공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 라이브 메시지인데요.

S펜의 다양한 펜과 붓을 활용해 글자를 쓰거나 그림을 그려

15초 분량의 움짤 메시지를 만들 수 있답니다.

한 번 만든 GIF 파일은 갤러리에 저장해두고

필요할 때마다 다시 꺼내 쓸 수도 있습니다.


개성 가득 담은 나만의 이모티콘을 만들어 보세요!





내 새끼 나오는 프로그램 본방사수할 때,

유튜브에서 직캠 찾아 볼 때,

어머! 이건 덕친과 꼭 같이 앓아야해….!’하는 순간이 있었나요?

“대박” “ㅠㅠ” “씹덕사”와 같은 축약어 보다

라이브 메시지를 이용해 덕후 친구과 함께 기쁨의 순간을 나눠보세요!





미묘하게 전달되지 못했던 감정을 보다

임팩트 있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답니다.








짐승 용량으로 고화질 길만 걸어★




#짐승용량 #역대급 #내장메모리 #64GB_128GB_256GB

#외장메모리 #SD카드_확장 #최대_256GB



갤럭시노트8은 넉넉한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64GB와 128GB, 256GB 세가지 모델로 나오는데요.

갤럭시노트8에는 마이크로 SD카드 슬롯이 장착돼

마이크로 SD카드를 최대 256GB까지 삽입하면

필요 시 추가 공간 확보가 가능합니다.




갤럭시노트8 256GB 모델에 외장메모리를 256GB까지

추가하면 무려 512GB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2시간 길이의 HD급 화질 영화를

약 300편 담을 수 있는 짐승 용량인데요.

역대 삼성 폰 가운데 최대 용량이라고 합니다.


영상 모으기는 ts가 진리…★

콘서트 영상 ts파일로 다운받고 보고 싶을 때마다

갤럭시노트8으로 실물 같은 고화질 영접하자!








배터리 걱정 없이 내 새끼 영상 오래 보자




#KT #CDR-X #배터리소모절감기술 #체인지업배터리+ #배터리무상교체

#밤새_너를_보고파 #이게_바로_덕후의_길



버스에서 휴대폰으로 신나게 유튜브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뚝 꺼졌을 때의 그 당혹감과 아쉬움…

영상 몇 개만 봤을 뿐인데 왜 그렇게 배터리가 금방 닳는지 ㅠ^ㅠ





KT와 함께라면 스마트폰 배터리 사용 시간을 최대 45%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바로 배터리 절감 기술 (Connected mode Discontinuous Reception) 덕분이죠!

이 기술은 스마트폰의 배터리 용량을 물리적으로 늘리는 것이 아니라,

단말기와 기지국 간 데이터 송수신 주기의 최적화로

배터리 사용시간을 극대화 하는 기술이랍니다.


KT는 국내 최초로 전국망, 전 단말에 배터리 소모 절감 기술을 적용했는데요.

배터리 사용 시간을 늘리면서도 데이터 접속 품질에는 지장을 주지 않으니

이제 KT에서 배터리 최대 45% 더 오래 쓰고,

끊기지 않는 영상 감상해보자구요!






뿐만 아니라, 갤럭시노트8을 오래 사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배터리를 무료로 교체해드리는 KT만의 특급 서비스!

갤럭시노트8 체인지업 배터리+를 적극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KT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 아주 칭찬해~



KT 갤럭시노트8 체인지업 배터리+

▶ 자세히 알아보기








덕질 향상에 도움 되는 노트8 기능들




위에서 소개해드린 기능들 이외에도

갤럭시노트8은 덕질에 필요한 다양한 장점들을 갖추고 있답니다.


이왕 볼 거 화면 가득 보자!

6.3인치의 역대 최대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캄캄한 밤에도 포기할 수 없어!

야간에 시력 보호에 도움되는 블루라이트 차단 모드


내 새끼의 활동이라면 그 어떤 것도 놓치고 싶지 않아!

약속 시간과 장소, 할 일을 알려주는 빅스비 리마인더




더 많은 갤럭시노트8의 덕력 향상을 위한 기능들이 궁금하신가요?

KT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과 함께 갤럭시노트8을 만나보세요!



▶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알아보기 ◀

▶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바로가기 (PC) ◀

▶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바로가기 (모바일) ◀







  스마트블로그 이용  Tip!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이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검색을 통해  최신 글로 확인해주세요. 또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KT CS 트위터(@kt_cs)로 멘션 남겨주시거나 114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 또는 kt.com 고객센터 페이지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kt.com 고객센터 바로가기]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