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온 가족 휴대폰 요금제 하나로 '!

  KT, 업계 최초 이동전화 가구단위 요금상품인 ‘쇼 퉁(SHOW ) 출시
▶ 가족끼리 하나의 요금제 공유하여 최대 5회선까지 회선별 요금제 월정액 없이 사용
▶ 표준요금대비 최소 22.6%에서 최대 45.8%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
QOOK SHOW를 결합하면 가족간 유무선 통화료 무제한 무료 이용도 가능
7월 중 유선‘쿡셋퉁’과 결합한 ‘쿡앤쇼 셋 퉁’ 상품 출시 계획

KT가 가구단위 요금상품을 유선(QOOK)뿐 아니라 무선(SHOW)에 까지 확대해 가계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는 새로운 요금상품을 내놨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지난 4월에 출시한 가구단위 유선상품 ‘쿡 셋 퉁(QOOK Set )’에 이어 이동전화에도 가구단위 사용개념을 도입한 ‘쇼 퉁(SHOW )’ 상품을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고 15() 밝혔다.

‘쇼퉁(SHOW )’은 하나의 요금으로 SHOW폰을 가진 가족구성원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가구단위 통합요금상품이다.

최소 이동전화 2회선부터 최대 5회선까지 가족끼리 그룹을 생성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회선이 추가되더라도 월정액 추가 없이 정해진 월정액 요금만 내면, 무료통화량을 가족끼리 공유해서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월정액 6 5천원의 ‘쇼퉁 small’에 가입한 가구는 6만원 상당의 무료 통화량을 함께 가입한 가족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으며, 무료 통화량은 음성, 영상통화뿐 아니라 문자메시지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청소년 회선이 포함되면 무료통화량 내에서 별도의 요금상한을 설정할 수 있어 자녀의 휴대전화 이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쇼퉁’ 요금제는 회선별 월정액이 없어 가족 구성원이 각각 표준요금( 12,000)을 사용할 때보다 2회선 기준 월 1 9천원(22.6% 저렴), 5회선 기준으로는 월 5 5천원(45.8% 저렴)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연간 228,000원 에서 최대 660,000원까지 절감할 수 있으며 휴대폰 2년 약정을 가정할 경우 절감 금액은 2배가 된다.

월정액
6 5천원의 ‘쇼퉁 Small’ 요금제 이외 월정액 만 5천원의 ‘쇼퉁 Medium’과 월정액 12 5천원의 ‘쇼퉁 Large’ 요금제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가족구성원 수나 통화패턴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SHOW Medium’은 95,000원을 내면 11만원 상당의 무료 통화량이 제공되며 ‘SHOW Large’ 는 125,000원을 내면 16만원 상당의 무료 통화를 이용할 수 있어 가족구성원이 많거나 통화량이 많을수록 경제적이다.

또한 KT 유선상품과 결합해 가족무제한 옵션 신청 시 가족간 무제한 통화혜택을 받을 수 있고, 올해 말까지 청소년 회선이 포함되면 청소년 전용 무료문자를 매월 500(Small) / 1000(Medium) / 2000(Large)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상품 가입은 고객센터나 SHOW 대리점에서 가능하고 가입 시 주민등록등본이나 건강보험증 등 가족증빙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KT 개인고객부문 마케팅전략실장 강국현 상무는 “‘쇼퉁’은 가족 모두가 하나의 요금에 가입해 편리하게 통신비를 관리 할 수 있는 신개념 요금상품” 이라며, “저렴한 월정액으로 무료 통화량을 가족 구성원들이 서로 나눠 쓸 수 있어 가계통신비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이동전화 요금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가구내 핵심 통신상품인 초고속인터넷, 유선전화, TV 및 이동전화를 묶어 사용할 경우 '10만원'의 저렴한 월정액에 혜택은 대폭 늘린 ‘쿡앤쇼 셋 퉁(QOOK & SHOW Set )’ 결합상품을 이르면 오는 7월 중에 선보일 예정이다.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