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KT  스마트 블로그

검색페이지
  • 카카오톡 공유




와이브로 4G 버스 타고 추석 고향길 가자!



▶ KT, 전국 주요 고속도로에서 와이브로 4G를 체험할 수 있는 추석 귀성버스 운영
▶ 달리는 버스에서도 스마트폰, 태블릿PC로 동영상 등 대용량 무선인터넷을 빠르게 이용
▶ 전국민 누구나 올레닷컴에서 응모 가능하며 당첨 고객과 동반 3인까지 무료 탑승 




전국 주요 고속도로에서 전용차로처럼 잘 터지는 와이브로 4G(WiBro 4G) 버스타고 즐거운 귀성길 되세요!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추석을 맞이하여 전국 82개시와 8개 주요 고속도로에서 전국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와이브로 4G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올레 와이브로 4G 귀성버스’를 운영한다고 24일(수) 밝혔다.

‘올레 와이브로 4G 귀성버스’에서는 국내 유일 4G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HTC ‘EVO 4G+’와 태블릿PC ‘Flyer 4G’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에그를 활용해 기존 사용하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로도 3G보다 빠른 와이브로 4G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긴 여행의 지루함을 덜어주기 위해 탑승객들을 위한 와이브로 4G 퀴즈와 먹거리 제공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9월 10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하는 ‘올레 와이브로 4G 귀성버스’는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목포, 강릉행 편도 25인승 버스 총 6대가 운행되며, 와이브로 4G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경부고속도로(부산, 대구), 중부고속도로(대전), 호남고속도로(광주), 서해안고속도로(목포), 영동고속도로(강릉)를 지나게 된다.

전국민 누구나 올레닷컴(www.olleh.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8월 24일부터 9월 4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은 사전 신청한 동반 3인까지 무료 탑승이 가능하다.

KT 개인 마케팅기획담당 채정호 상무는 “와이브로 4G 귀성버스를 타면 3G 보다 3배 빠른 4G 네트워크를 이용해 동영상, 웹서핑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고향으로 향하는 귀성길이 한층 더 즐거워 질 것”이라며 “이번 추석연휴 기간 동안 전국 82개시, 8개 주요고속도로에서 KT의 앞선 4G 서비스를 직접 체감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보충자료

○ 올레 와이브로 4G 귀성버스 운영 세부사항

운행 구간

서울 ->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목포, 강릉

버스 대수

각 지역별 1, 6 (25인 탑승)

운행 방식

편도 운행

신청 인원

신청자 본인 포함 최대 4(본인+동반인 3) 까지 신청 가능

신청 기간

8 24 ~ 9 4

신청 방식

올레닷컴(www.olleh.com)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출발일자, 장소

9 10, 잠실 종합운동장

*출발시간, 장소에 대한 상세 내용은 당첨자 개별 확인시 공지






  • KT 멤버십
  • 디바이스
  • 추천 VOD
  • 5G Today
상단으로 이전 페이지로